[금융단신] 하나멤버스·NH농협생명·신한카드
[금융단신] 하나멤버스·NH농협생명·신한카드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11.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멤버스)

하나멤버스, 이디야커피, 설빙, 깐부치킨…'직접결제 서비스' 확대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의 직접결제 서비스를 이디야커피, 설빙, 깐부치킨으로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멤버스는 11월 한달간 런칭을 기념해 ▲이디야커피에서 5000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시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000원 ▲설빙에서 1만원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시 설빙 모바일 상품권 2000원 ▲깐부치킨에서 1만5000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시 깐부치킨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제휴해 꿈과 열정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멤버스를 통해 KEB하나은행 비대면 계좌 신규시 자동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제세공과금 포함)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에 하나멤버스 하나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올원뱅크로 보험계약대출, 계약조회, 은퇴설계 등 제공해 고객 편의성 증대

NH농협생명이 11월 6일부터 모바일 고객서비스 5가지를 '올원뱅크-NH금융 모바일 플랫폼'에 탑재한다.

고객들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나 연결 없이 올원뱅크에서 농협생명의 ▲보험계약대출 신청 ▲계약조회 ▲은퇴설계 ▲보장자산 진단 ▲상품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뱅크에서 곧바로 보험계약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NH농협생명이 최초로 제공하는 것이다.

올원뱅크는 최초의 금융지주 공동 플랫폼으로써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투자증권 등 금융계열사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신한카드가 4대 보험료 할인 등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사업자에게 필요한 '신한카드 딥 비즈니스' 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딥 드림(Deep Dream)' 카드에 이어 4대 보험료 할인 등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인 '신한카드 Deep Biz'(이하 딥 비즈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사업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담았는데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4대 보험료를 자동이체하면 보험료의 5%를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시 제공되지만 4대 보험료, 기프트카드 구매 금액, 각종 수수료 등 일부 사용액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한다.

음식점, 베이커리, 편의점, 병원, 약국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시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주는 코인 세이브 서비스도 제공된다. 코인세이브서비스는 예를들면, 슈퍼마켓에서 2만1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을 할인해서 2만1000원만 청구하는 것이다. 월 10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일시불, 할부 사용액의 0.3%를 캐시백 해준다. 그러나 4대 보험료 자동이체 금액과 코인 세이브 이용금액 등은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된다. 딥 비즈카드의 연회비는 S& 2만4000원, 비자 2만7000원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