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파파존스·bhc치킨·프링글스 外
[욜로 이벤트] 파파존스·bhc치킨·프링글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2.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연말 맞이 '올인원 박스'

파파존스 '올인원박스'는 베스트 인기 피자와 대표 사이드 메뉴 3종 등 총 4가지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자는 라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랜치', '존스 페이버릿' 5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치즈스틱', '치킨 스트립'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등 사이드 메뉴 3종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엔 가족, 친구, 지인들과 다 같이 하는 자리가 많아 '올인원박스'의 반응이 매우 좋다"며 "푸짐하게 구성된 '올인원박스'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잇세컨즈, 2017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2월 21일부터 2017년 가을/겨울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세일을 실시한다.

간절기 아우터를 비롯, 겨울용 니트류, 경량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의류 뿐만 아니라 겨울철 액세서리까지 포함됐다.

에잇세컨즈의 슈퍼세일은 21일부터 전국 43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 몰 SSF샵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hc치킨, 매주 화요일 요기요서 주문하면 2000원 할인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매주 화요일 마다 bhc치킨의 전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가능하다.

요기요에서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bhc치킨이 올해 출시한 '치레카', '치바고', '붐바스틱', '스윗츄', '갈비레오' 등 총 5가지 메뉴를 기호에 따라 골라먹으면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배달이유식 베베쿡, 신한카드 제휴 이벤트

베베쿡은 2018년 1월 17일까지 신한카드와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총 12단계 이유식과 영양반찬에 할인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로 베베쿡의 이유식과 영양반찬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유식 배달 전문 브랜드인 베베쿡은 첫 주문 고객에게는 25% 할인을, 재주문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베베쿡의 이유식 및 영양반찬 등 모든 단계에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베베쿡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링글스, 한정판 '미러볼' 증정

프링글스가 조명 아이템 '프링글스 미러볼'을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12월 18일부터온라인 및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프링글스 큰 캔(110g) 6캔을 구매한 후 카카오톡에서 프링글스 플러스친구를 등록하여 안내에 따라 구매 인증을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미러볼은 프링글스의 원통형 캔 입구에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으며 어두운 상태에서 사용하면 알록달록한 색감의 불빛이 자동으로 회전한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프링글스 칩의 모습이 귀엽게 표현된 한정 패키지는 오리지널, 사워크림앤어니언, 할라피뇨 3가지 제품에 적용 되었으며,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프링글스 윈터 패키지와 프링글스 미러볼의 조합으로 한층 더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