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NH농협카드·DB손해보험·다방 外
[욜로 이벤트] NH농협카드·DB손해보험·다방 外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7.12.2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 겨울 해외이용 프로모션 실시

NH농협카드는 연말연시 해외직구 및 해외여행시 해외직구 또는 해외가맹점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하고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행사기간 내 해외 누적이용액을 합산하여 최대 5만원 상당의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한다.(2018년 1월 24일까지)

또한 NH농협카드의 해외결제 고유브랜드인 'W'를 해외가맹점에서 이용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할 경우, 행사기간 내 해외 누적이용액 합산 최대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1월 20일까지)

이밖에도 ▲몰테일,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대행료 즉시할인 ▲테일리스트 $100 이상 결제 시 최대 $20 즉시 할인서비스 ▲호텔스닷컴에서 NH농협카드로 예약 시 최대 15만원 할인쿠폰 제공 ▲익스피디아 호텔 8% 할인쿠폰을 제공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이벤트

DB손해보험이 12월 3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내의 가족사랑 우체통 부스를 방문하여 스마트폰을 활용한 온라인 참여와 직접 손글씨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하여 우체통에 넣는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한 후, 그 동안 가족에게 표현하지 못 했던 마음을 카드로 작성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CGV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음료 교환권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영화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충전하며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여 단순히 이벤트만 참여하는 공간이 아니라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캐딜락, 슈퍼주니어 동해와 함께 하는 이벤트

캐딜락(Cadillac)은 슈퍼주니어 동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국내 첫 캐딜락 뮤직 'Perfect' 를 선보인다.

12월 27일 오후 6시에 일제히 공개될 예정인 'Perfec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전체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dillackorea/),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dillac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농심켈로그, 자기 관리 응원하는 '새해 결심' 이벤트

농심켈로그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12월 말부터 1월까지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 와 함께 건강한 자기 관리를 주제로 하는 '새해 결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K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본 행사는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전국 각 30개 매장에서 12월 28일부터 1월 10일까지 실시되고, 이마트 전국 30개 매장에서 1월 4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스페셜K 오리지널, 스페셜K 뉴트리핏 2종, 스페셜K 고구마 바나나 중 한 가지 제품을 구입한 후 현장에서 행운권을 받아 응모하면 된다. 스페셜K '에코백', 시리얼 보관용 '캐니스터', 스페셜K 1회 분량 '증정팩' 등의 경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다방, 우수 파트너 중개사무소 이벤트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은 2017년 한 해 동안 다방 플랫폼을 빛낸 전국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를 진행한다.

다방은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는 정직한 매물 정보를 많이 등록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상상이상'을 비롯해 다방 서비스의 가치 상승에 기여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생유베리감상', '존재감급부상', '다방으리상', 올해 새롭게 론칭한 아파트 단지정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단지널사랑해상' 등 5개 부문으로  총 50개의 우수 파트너 중개사무소에 재미있는 상 이름과 특별 제작한 기념품으로 감사의 뜻을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다방에서는 자체 기준에 따라 산출한 결과를 가지고 12월 28일에 공인중개사 전용 시스템인 다방프로를 통해 2017 다방 중개 어워즈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