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양종철·조금산·연말정산 자동계산·군복무 단축 外
[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양종철·조금산·연말정산 자동계산·군복무 단축 外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1.1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양종철
배우 임하룡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동료 개그맨이었던 고인 양종철, 조금산 등의 추억을 회상했다.

2위 조금산

3위 연말정산 자동계산
국세청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연말정산 자동계산을 이용할 수 있다.

8위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4위 군복무 단축
MBC가 2016년 10월 이후 입대자부터 2주에 1일씩 군 복무 기간이 줄어들 것이라고 보도했다. 국방부 관계자는 "검토중이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고 말했다.

5위 스테판 커리
스테판 커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인 아예사 커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예사 커리의 남다른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6위 정영주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에는 정영주가 안에 아무것도 입지 않은 채 검정색 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7위 저글러스
KBS2 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에서 배우 최다니엘의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됬다.

9위 롤 서버점검
롤 서버점검으로 인해 랭크 게임이 비활성화 됐다.

10위 제갈량 제갈공명
1월 11일 방송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제갈량과 제갈공명이 언급됐다.

※2018년 1월 16일 오후 12시 기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기준

(사진출처=뉴시스, 국세청홈텍스, 스테판 커리 인스타그램, 정영주 인스타그램, 리그 오브 레전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KBS1 '아침마당')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