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류바 유유, 바나나우유 바디클린저, 요쿠르트 젤리 등 지난해 기존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변형해 다른 종류의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트렌드가 지난해 유통가를 강타했습니다.
올해도 새로운 모양으로 재출시되고 있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바로 크라운제과 'NEW 죠리팡'과 롯데제과 '마가렛트 초코'입니다. 두 제품의 가격은 1500원과 1000원으로 GS25에서 구매했습니다.
NEW 죠리팡은 기존 죠리퐁과자가 한입 크기로 뭉쳐져 있는 모양으로, 마가렛트 초코는 기존 마가렛트 과자보다 훨씬 큰 크기로 출시된 빵입니다.
데일리팝은 새로 출시한 제품들이 기존 제품들과 어떤 점이 다른지 알아보았습니다. 모양이 달라지고 커진만큼 차이점을 찾아볼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데일리팝=이연주 기자)
Tag
#데일리팝
#데일리팝tv
#dailypop
#dailypop tv
#노협찬리뷰
#편의점 리뷰
#뉴 죠리팡
#죠리퐁
#마가렛트 초코맘
#마가렛트 초코
#마가렛트
#NEW 죠리팡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