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안태근 검사·최교일·임은정 검사·크로스 外
[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안태근 검사·최교일·임은정 검사·크로스 外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1.3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안태근 검사
서지현 검사가 1월 29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안태근 검사로부터 10월 30일 장례식장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임은정 검사는 "검찰 내부 통신망 '이프로스'를 통해 서지현 검사의 성추행 사실을 검찰 간부에게 알렸지만 최교일 범무부 검찰국장이 해당 사건을 덮고 서지현 검사에게 불이익을 줬다"고 말했다.
3위 최교일
4위 임은정 검사
8위 안태근

2위 크로스
배우들의 열연에 첫 방송부터 관심을 끈 tvN 드라마 '크로스'의 2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5위 라디오 로맨스
KBS 2TV '라디오 로맨스'에서 가수 윤두준과 배우 김소현이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다.

6위 막판 로맨스
JTBC '막판 로맨스'에서 가수 한승연이 췌장암 3기 시한부판정을 받은 백세를 연기해 배우 이서원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7위 동상이몽
1월 29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대표적인 잉꼬부부 하희라-최수종이 출연해 다정한 모습이 그려졌다.

9위 레드벨벳 bad boy
레드벨벳의 2집 타이틀 곡 'Bad Boy'가 네이버 뮤직, 지니 등 주요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10위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이 유치원·특수·초등·중등 교원과 교육전문직원 등 총 997명의 3월 1일자 인사를 단행했다.

(사진출처=JTBC '뉴스룸', tvN 드라마 '크로스', KBS 2TV '라디오 로맨스', JTBC '막판 로맨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멜론, 경기도교육청)

※2018년 1월 30일 오후 12시 기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기준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