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경기도교육청·임수향·MBC·토트넘 맨유 外
[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경기도교육청·임수향·MBC·토트넘 맨유 外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2.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이 3월 1일자 유·초·중등 교사 9721명의 교사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2위 임수향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임수향과 유이가 성북동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유이는 웅진 코웨이 전 CEO 박용선의 집에서 한끼를 성공했고 임수향은 종료 2분 전에 한 끼를 겨우 성공했다. 
8위 한끼줍쇼
10위 유이

3위 MBC
MBC의 유명 드라마를 연출한 PD가 상습 성추행으로 대기발령을 받았다. MBC는 사건을 조사중이라고 설명했다.

4위 토트넘 맨유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이 맨유와의 경기에서 2대 0으로 승리를 거뒀다. 

5위 무한도전
무한도전 토토가3에서 H.O.T 멤버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여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6위 안나경
손석희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에서 안나경 아나운서와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정현이 과거에 만났던 인연에 대한 대화가 오고갔다.

7위 문화누리카드
문체부가 2월 1일부터 소외계층의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문화누리카드를 온라인이나 권역별 주민센터를 통해 발급할 수 있다고 밝혔다.

9위 박상기
서지현 검사의 법률대리인 김재련 변호사가 박상기 법무부 장관이 취임한 이후 성추행 사건에 진상조사 요청을 했으나 아무것도 이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진출처=뉴시스, 게티이미지뱅크, JTBC '한끼줍쇼', 문화누리, JTBC '뉴스룸')

※2018년 2월 1일 오후 12시 기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기준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