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DHC ·쿠쿠·봉구비어 ·파파존스 外
[욜로 이벤트]DHC ·쿠쿠·봉구비어 ·파파존스 外
  • 임은주 기자
  • 승인 2018.02.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 모집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는 DHC의 다이어트 식품을 직접 체험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함께하는 서포터즈로 활동 기간은 3월부터 5월까지이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다이어트 서포터즈 활동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매월 2회씩 서포터즈 활동을 콘텐츠로 제작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 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을 제공한다.

또한 최종 우수 서포터즈 3인을 선발해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시상한다.오는 14일까지 DHC KOREA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21일에 해당 홈페이지에서 최종 20인을 발표한다.

▲ 인앤아웃 공기청정기

쿠쿠, 인앤아웃 공기청정기 퀴즈 이벤트 진행

쿠쿠는 2월 한달 동안 공기청정기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공기청정기, 3명에게는 공기정화기(이오나이저)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쿠쿠몰 1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2일이다.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무선 형식으로 이동성이 좋고 전원선에 걸려 넘어져 다칠 우려가 없다는 점 때문에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인기가 좋다.

또한 4가지 기능성 필터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며 자연 가습 기능이 있어 겨울철에 인기가 많다.

 

봉구비어 '월요일이 사라졌다' 영화 예매권 이벤트 진행

봉구비어의 영화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및 경기∙인천 지역에 위치한 봉구비어의 가맹점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봉구비어 매장 내 부착된 '월요일이 사라졌다' 영화 포스터를 촬영한 후 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월요일이 사라졌다' 영화 예매권 250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봉구비어는"앞으로도 영화 이벤트뿐만 아니라 문화행사들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며 고객과 함께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파파존스, 골드링·치즈롤 피자 주문시 파스타+콜라 무료 제공

파파존스는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금빛 행운을 연상케 하는 골드링 크러스트와 치즈롤 크러스트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파스 파스타와 콜라 1.25리터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5종이다.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되며, 무료 제공 파스타는 미트 파스타와 화이트 파스타 중 선택하면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 콜센터, 매장 등 파파존스 모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더불어 2월 한 달 동안 '골드러쉬 피자' 한정 판매 실시로 보다 가벼운 가격에 온라인 주문으로 만날 수 있다.

미니소, 밸런타인데이 기념 '나를♥가져' SNS 이벤트 진행

미니소의 '나를♥가져' 이벤트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진행되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미니소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는 미니소 공식 페이스북에 사진 댓글이나 미니소 인형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수)이며, 미니소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4명(인스타그램 7명, 페이스북 7명)의 당첨자에게는 미니소 캐릭터 인형을 선물로 전달 할 예정이다.

 

▲ 마리오아울렛 전경 이미지

NH농협은행, 마리오아울렛과 현금카드 결제서비스 시행

마리오아울렛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울렛으로 약 6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365일 최대 90%할인 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도심 속 쇼핑 명소다. 

현금카드 결제시 가맹점은 기존 2%대의 카드수수료를 1%이하로 낮출 수 있고, 이용고객에게는 30%의 높은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진다.

농협은행은 현금카드 결제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현금카드 결제 시 결제금액의 0.5%(최대 5,000원)를 고객의 계좌로 즉시 입금해 주는'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