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9·갤럭시 S9+'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실시
삼성전자, '갤럭시 S9·갤럭시 S9+'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실시
  • 이지원
  • 승인 2018.03.07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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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 보상 프로그램, 보상 받는 방법과 주의점은?
​'갤럭시 S9'·'갤럭시 S9+' 특별 보상 프로그램' 소개
​'갤럭시 S9'·'갤럭시 S9+' 특별 보상 프로그램' 소개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9 또는 갤럭시 S9+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 보다 최대 10만 원을 추가로 보상해 주는 서비스로 갤럭시 S9·갤럭시 S9+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의 개통이 시작되는 3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S 시리즈',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비롯해 'iPhone6', 'iPhone7' 등으로 구매 모델 1대당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2017년 4월 출시된 갤럭시 S8을 사용하던 고객이 갤럭시 S9을 구매하고 갤럭시 S8을 반납할 경우, 현재의 갤럭시 S8의 중고 시세 만큼 보상을 받고 추가로 10만 원을 더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대형 유통 매장에서 갤럭시 S9·갤럭시 S9+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과 동시에 매장에서 바로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이동통신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은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인증과 개인 인증을 거친 뒤, 택배를 통해 단말기를 반납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단말기 입고와 검수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내에 신청자에게 최종 보상 금액을 안내하고 보상 금액은 고객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된다.
 
다만 ▲계정 및 보안 설정된 제품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전원·충전 불량한 제품 ▲통화가 불가한 제품 ▲배터리가 팽창된 제품 ▲메탈 프레임이 휘어진 제품 ▲침수라벨이 변색된 단말은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