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할리스커피·팔도·KT&G·드롱기 外
[신제품&신메뉴] 할리스커피·팔도·KT&G·드롱기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레스토랑 리뉴얼 기념 '스프링 페스트'프로모션 진행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이 레스토랑 '아트마켓'리뉴얼을 기념해  '스프링 페스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캐주얼 레스토랑 '아트마켓'은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명 예술작품과 고가의 리미티드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다.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페스트'프로모션은 엘본 더 테이블의 수석 셰프 출신인 이영무 셰프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인 이베리코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 소스 파스타, 토마토 소스 파스타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와 함께 진행해 더욱 특별하다. '스프링 페스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덴비 헤리티지 라인에 플레이팅 되어 한층 고급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

 

 

 

할리스커피, 카페 속 한끼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 핫샌드위치 출시

국내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카페에서 든든하고 여유로운 한끼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핫샌드위치 신제품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를 선보인다.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는 기존의 핫샌드위치와 플레이트 메뉴 외에도 매장에서 자주 찾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된 메뉴다.

가심비를 중시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도 반영해 든든한 오트밀 브레드에 화이트 치즈와 닭가슴살, 베이컨 등을 넣어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더했다. 특히 젊은 층이 선호하는 크림소스에 머쉬룸을 더하여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할라피뇨를 토핑해 매콤함까지 즐길 수 있다.

 

 

팔도, 봄맞이 한정판 '봄꽃 비빔면'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봄맞이 한정판 '봄꽃 비빔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꽃 모양 어묵이 담긴 건더기 스프를 추가 제작해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쫀득한 꽃 어묵이 비빔면의 새콤달콤한 액상소스와 어울려 식감과 먹는 재미를 더한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패키지도 변경해 비빔면 특유의 파란색 바탕에 분홍색 꽃 모양을 강조하면서 화사함을 더했다. 

또한 '봄꽃 비빔면'한정판 출시와 함께 신규 광고도 선보인다.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조세호를 모델로 발탁했고 조세호는 탱고 댄서로 분장해 정열적인 댄스를 추며 비빔면을 먹는 모습을 보여준다. 진지한 동작 속 특유의 억울한 표정이 시청자들에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KT&G 전자담배 '릴(lil)' 서울 外 전국 주요 대도시로 판매 확대

KT&G(사장 백복인)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판매지역을 기존 서울지역에서 전국 6대 광역시와 경기도 6개 도시(성남․고양․수원․안양․용인․과천)·세종 특별시로 확대한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릴'과 '핏'은 그동안 서울지역 편의점 7700개소에서 판매됐다. 이어 오는 3월 14일부터는 전국 주요도시에 설치된 '릴 스테이션'에서 7일 동안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3월 21일부터는 지정된 판매처 3900여 곳에서 정식 출시된다.

KT&G '릴'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구조와 우수한 그립감, 90g의 가벼운 무게와 연속사용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출시 전 사전예약 물량 1만대가 이틀만에 완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드롱기 우유거품기 '구름치노'출시

전 세계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가 우유거품기 구름치노를 선보인다. 구름치노는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주는 드롱기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명인 동시에 우유거품기에 인스턴트 커피를 넣어 카페 커피처럼 풍성한 거품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의 레시피 명이기도 하다.  

드롱기 구름치노 우유거품기는 우유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며, 거품의 양과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인스턴트 커피나 티백을 활용하면 에스프레소 머신 없이도 커피 전문점 못지 않은 다양한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우유 거품·차가운 우유 거품·우유 데우기 기능 모두 작동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가능하고 2분이상 미작동 시 자동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함과 더불어 안전성까지 갖췄다. 

 

 

미닛메이드, 복숭아 과즙 담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미닛메이드가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를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작년 선보인 청포도∙사과 맛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로 최근 온라인 상에서 복숭아가 달콤한 맛과 향으로 트렌디한 과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상큼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싱그러운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살린 것이 특징이고 복숭아의 달콤상큼함과 스파클링의 톡 쏘는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기분전환용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