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도미노피자·오리온·CJ제일제당 外
[욜로 이벤트] 도미노피자·오리온·CJ제일제당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네이버페이 오픈 기념 '첫 결제 이벤트' 실시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네이버페이 오픈을 기념해 '첫 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2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늘(28일)부터 4월 10일까지 네이버페이로 처음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천 원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채널(PC·모바일· App)에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도미노피자의 모든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유기농 커피 '앱솔루트 오리진' 3종 출시

대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더욱 디테일하게 발전한 한국 소비자의 취향과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한 산지에서 재배한 최상급 퀄리티의 프리미엄 커피 캡슐 '앱솔루트 오리진(Absolute Origin)'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앱솔루트 오리진' 3종은 중남미 청정 지역인 '온두라스 꼬르낀'·'페루 카하마르카' 그리고 '콜롬비아 시에라 네바다'에서 나오는 특별한 원두를 전통방식으로 재배해 풍부한 향과 독특한 맛을 그대로 담아 품질 높은 커피를 제공한다.

또 고품질 원두를 하나씩 손으로 골라내는 섬세한 핸드피킹 기술을 거쳐 최상급의 원두만을 선별하고, 수작업으로 건조시킨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부드러운 산미와 깊은 커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균형 잡힌 깊은 바디감을 이룬다. 

 

고어코리아,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 이벤트'진행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코리아가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 도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Think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3월 20일부터 23일 일정의 산티아고 순례길 도전에 소요되는 비행기 티켓과 숙소를 지원하고 고어텍스 제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된 트레킹화 K2 'Nu 클라임 이보'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견고한 방수기능과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해 습기는 차단하며 발을 오랫동안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함께 제공된 아이더의 아이더 고어텍스 스트레치 카이저(KAISER) 재킷은 고어텍스 스트레치 기술이 적용되어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이에, 갑작스런 비에도 걱정이 없음은 물론 어떠한 활동에도 변함없는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올젠, 움직임이 자유로운 '프리즘 팬츠' 출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이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활동성을 높인 '프리즘(FREEism) 팬츠'를 출시한다.

이번 봄·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프리즘 팬츠는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우수해 일상생활과 여가 활동 시 착용하기 적합하며, 장시간 동안 의자에 앉아있는 직장인들에게도 제격이다. 치노·데님·포멀 팬츠 총 3가지 디자인의 세련된 실루엣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링 또한 가능하다. 

 

오리온, '야구장 응원 과자' 온라인 이벤트 실시

오리온은 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장에서 응원할 때 먹고 싶은 오리온 과자'를 뽑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리온 대표 스낵 중 야구 경기 관람시 먹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본인이 투표한 제품 1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리온이 지난해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꼬북칩·포카칩·오징어땅콩 등이 야구장 최고 인기 과자로 선정된 바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이벤트 진행

CJ제일제당은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알리는 활동의 일환으로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아침식사를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비비고 가정간편식' 3종(소고기무국·소고기미역국·황태해장국)을 증정한다. 이는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바쁜 아침시간 간편하게 든든한 아침식사를 준비할 수 있어 가족과의 시간을 더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함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