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더샘·라비오뜨·LG생활건강
[뷰티 단신] 더샘·라비오뜨·LG생활건강
  • 이지원
  • 승인 2018.04.0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봄과 어울리는 섀도우 찾으세요?

글로벌 에코 더샘이 트렌디한 컬러와 뛰어난 발색력,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샘물 싱글 섀도우'의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 21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샘물 싱글 섀도우 SS 트렌드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베이지와 브라운부터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라임, 오렌지까지 올 시즌 모든 트렌드 컬러를 담고 있다. 섀도우 타입 역시 매트와 쉬머로 나뉘어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선명한 발색력과 밀착력, 유지력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 중에서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골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샘물 싱글 섀도우는 이번 봄·여름 시즌 컬러가 추가돼 총 77가지의 컬러 구성을 보유하게 됐다.

 

라비오뜨, 이제는 홈쇼핑에서도 만나요!

라비오뜨가 오는 7일 현대홈쇼핑에서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은 오후 12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정품 선스틱(25g) 5개와 론칭 방송용 특별 뉴이스트W 에디션(25g) 멤버 4종 중 랜덤 1개 발송까지 총 6개는 물론 모델 뉴이스트W 팬사인회 응모권 1매를 6만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턱 끝, 코 옆 등 굴곡진 부위도 빠짐 없이 발리도록 설계된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도심 속 현대인들의 피부 노화 주범인 일상 유해 환경과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스틱형 선 케어 제품이다.

 

LG 생활건강, 쿠션으로 왕후의 메이크업을 연출하자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이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은 보송하게 마무리와 은은한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를 함께 구성해 빛나는 왕후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설화수, 민감성 피부도 어서와!

설화수는 트리플 미셀라 기술로 피부 노폐물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지워주며, 클렌징 후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순행클렌징워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순행클렌징워터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4가지 원료의 복합체인 순행청은수TM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9가지 성분을 뺀 것은 물론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워터이다.

 

베리떼, 업그레이드 된 더블 컷 선스틱

베리떼가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주는 '더블 컷 선스틱 더블 이펙트 SPF50+/PA++++'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베리떼의 '더블 컷 선스틱'은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자사 최초의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투명과 불투명 제형이 결합돼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은 최소화하고, 백탁 현상 없이 보송하고 투명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워진 ‘더블 컷 선스틱 더블 이펙트’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기능성 물론 워터프루프(내수성)와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 피지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된다. 동시에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까지 겸비해 야외 활동 시에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10만 판매량 돌파한 선스틱 만나 보실래요?

큐어선스틱김정문알로에가 지난 3월 7일 선보인 '큐어 에어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이하 큐어선스틱)'이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큐어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외에 피부 진정, 보습, 쿨링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달 배우 이민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GS홈쇼핑에 이어 롯데홈쇼핑까지 진출하며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 기초화장품 라인 '큐어 라인'의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여기에 43년 알로에 전문 기업 이미지와 생알로에를 사용한 제품 차별성, 디자인 등이 소비자의 구매를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

 

제이준코스메틱, 국내외 고객들 모두 놓치지 않을 거예요

제이준코스메틱이 유커 등 중국 관광객들과 국내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허니듀 마스크 3종'을 선보인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에 운영 중이던 매장을 메인 거리인 명동 중앙로로 이전한 것으로 매장 방문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고객 전용 공간에는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해 1, 2층을 각각 다른 컨셉으로 구성했다. 1층은 누구나 부담 없이 들어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고, 뷰티 스튜디오 컨셉인 2층은 핫 핑크 컬러로 꾸몄으며 1인 방송 스튜디오, 파우더룸, 포토존, 라운지 카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와 함께 신제품 개발 등 제품 다각화도 추진한다. 이번에 선보일 ‘허니듀 마스크 3종’은 중국인들이 꿀을 선호한다는 점을 착안해 출시한 것으로 이를 통해 제이준코스메틱의 매출 및 부가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라네즈, '퍼펙트'하게 화장 지워요!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은 강력한 메이크업 세정력의 약산성 클렌징 워터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와 100% 순면 원단으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포인트메이크업 전용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코튼'으로 구성돼 있다.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의 대표 상품인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강력한 세정력의 산뜻한 노워시 클렌징 워터이다. pH 4.5~6.5의 약산성으로 세안 시 자칫 무너질 수 있는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물세안을 따로 하지 않아도 당기지 않는 상쾌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