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그라운드플랜·해피바스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그라운드플랜·해피바스 外
  • 이지원
  • 승인 2018.05.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쉽고 간편하게 젤네일을 즐기는 방법

이니스프리가 쉽고 자연스럽게 붙일 수 있는 '젤 네일 디자인 팁' 8종을 출시한다.

젤 네일 디자인 팁은 리퀴드 젤 네일을 약 60% 정도 미리 경화시켜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네일 스티커로, 45초 큐어링 후 완전히 경화시키면 단단하고 반짝이는 손톱이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손톱 곡선까지 완벽하게 밀착돼 팁과 손톱 사이 들뜸을 최소화해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 이물감 없이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쏙 오프 대신 우드 스틱으로 제거해 일반 젤 네일 대비 손톱 및 피부 손상도 크지 않다는 것도 장점이다.

 

그라운드플랜, 승무원에 의한 승무원을 위한 팝업스토어

그라운드플랜이 아시아나 항공 본사 1층 로고샵에 2018년 5월 14일부터 5월 18일까지 5일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측은 이번 팝업 스토어는 작년에 이은 두 번째 오픈으로 승무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미스트들은 정제수 성분으로 인해 분사 후 건조함을 느끼지만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는 정제수가 함유돼 있지 않은 것은 물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위치하젤 추출물 85%와 그 외 천연성분 등이 함유돼 있어 분사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해피바스, 건강하고 상쾌한 샤워시간!

해피바스가 건강한 씨앗과 신선한 채소 향으로 몸과 마음 모두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에는 씨앗에서 유래한 식물성 자연 유래 오일이 들어 있어 촘촘한 거품을 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깨끗한 당근 바디워시'에는 보습력이 탁월한 유채씨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고, 신선하고 건강한 당근 향을 담은 깔끔한 사용감으로 중/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신선한 케일 바디워시'는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자씨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지성 피부용으로 적당하다. ▲'건강한 루바브 바디워시'에는 피부의 산화 작용을 방지하며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 주는 석류씨 성분이 함유돼 있고, 싱싱한 루바브 향이 들어있어 중/건성 피부에 추천한다.

 

AHC, 우리 집에서는 내가 VIP!

AHC가 에스테틱 VIP 관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보석 성분을 담은 워시 오프 마스크 2종 '리얼 24K 골드 매니0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AHC는 그동안 에스테틱에서 받아왔던 'VIP 케어'를 모든 여성이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진귀한 보석 성분을 이용하여 누구나 '특별한 사람'이 된 듯 셀프 케어가 가능한 워시오프팩 2종을 출시한다.

▲AHC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순도 99.9%의 24K 황금을 함유한 것은 물론 골드 클레이, 골든 진생베리 등의 골든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황금 보호막을 형성해 윤기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또한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는 다이아몬드, 진주, 사파이어 등의 실제 보석 성분을 배합한 '글로우 다이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의 광채를 높여 주고 모공 관리 및 탄력 개선,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헤라, 바쁜 만큼 빠르고 즉각적으로 피부 고민 해결!

헤라가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피부 고민 별로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핑크 클레이 히팅 마스크'는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할 때 건강한 안색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외부 노폐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 준다. ▲'블루 클레이 쿨링 마스크'는 호두껍질 스크럽이 각질을 제거해 줘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고, 블루베리를 포함한 헤라의 '옥타-베리 콤플렉스(Octa-Berry Complex)'가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

▲'버블 어웨이크닝 마스크'는 피부에 도포하면 젤이 거품으로 변하는 '젤-투-버블(Gel-to-Bubble)' 제형이 특징이며, 물로 세안 시 또 한번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노폐물을 두 번 제거해 줘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아쿠아 리차징 슬리핑 마스크'는 보태니컬 오일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녹차 추출물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줘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에스쁘아, 가볍게! 선명하게! 촉촉하게!

에스쁘아는 가볍지만 리치한 텍스처로 입술에 닿는 순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리뉴얼 출시한다.

립스틱 노웨어 리치는 출시 이후 입술 위에 겉돌지 않는 것은 물론 풍부하지만 가볍게 녹아드는 포뮬러의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부드러운 크리미 리치 텍스처를 강화하고,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지 핑크나 코랄 핑크등의 컬러들을 추가해 총 25 컬러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지난 립스틱 노웨어 카테고리 전면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실버 링 디테일이 특징인 블랙 컬러의 디자인으로 재탄생돼 한층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