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러쉬·LG생활건강·라로슈포제 外
[뷰티 단신] 러쉬·LG생활건강·라로슈포제 外
  • 이지원
  • 승인 2018.06.0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칸오일, 더 많은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이어 지난 5월 26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선 면세점 전용 판매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를 비롯해 여행 시 사용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부터 대용량까지 헤어 케어 라인 전 제품이 사이즈 별로 구비돼 있어 고객은 자신에게 필요한 맞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아르간 오일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줄 다양한 바디 케어 제품 역시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이번 신라면세점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1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바디 버터 미니어처 50ml'를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지친 일상에 은은한 활기를 불어넣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2018 올해의 향'을 담은 버베나 라인 바디 및 헤어 제품 4종을 출시했다.

향수 대신 '퍼퓸 바디' 또는 '퍼퓸 헤어' 제품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사용함으로써 스킨케어 효과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세계적인 조향사 '매튜 나르딘(Mathieu Nardin)', 국내 최대 향료 연구소인 '센베리 퍼퓸 하우스'와 손잡고 올해의 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비욘드의 2018 올해의 향,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그린 시트러스 버베나' 향은 버베나의 신선함과 레몬, 오렌지가 조화를 이룬 상큼 달콤함, 그린티의 맑고 깨끗함이 어우러지며 제라늄의 은은함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한 땅에서 자란 '에코 파밍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에 지친 바디 피부와 두피, 모발을 상쾌하면서도 건강하게 가꿔 준다.

 

라로슈포제, 좋은 것+좋은 것=? 더 좋은 것!

라로슈포제가 모공, 각질은 물론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유럽 No.1 트러블 케어 에센스 '에빠끌라 듀오[+]'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런칭하고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는 라로슈포제의 대표적인 트러블 케어 라인으로, 이번에 리뉴얼 된 에센스 에빠끌라 듀오[+]를 비롯해 클렌저, 스팟 에센스, 로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출시된 에빠끌라 듀오[+]는 기존 제품에 라로슈포제만의 특허 활성 성분인 '아쿠아포제 필리포미스'가 추가돼 스킨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라로슈포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6월 25일까지 ▲에빠끌라 듀오[+] ▲에빠끌라 H 리밸런싱 하이드레이션 로션 ▲에빠끌라 딥클렌징 포밍 크림 ▲에빠끌라 A.I. 스팟에센스 ▲에빠끌라 퓨리파잉 포밍 젤 ▲에빠끌라 세보 컨트롤링 마스크 등 에빠끌라 라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러쉬, 상쾌한 목욕 시간 갖고 바다 환경 오염도 생각해 보자!

러쉬(LUSH)가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World Oceans Day)'을 맞아 새로운 타입의 입욕제인 '터틀 젤리 밤(Turtle Jelly Bomb)'을 온라인을 통해 먼저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터틀 젤리 밤은 플라스틱 쓰레기로 인한 바다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탄생했다. 특히 멸종 위기종인 바다거북은 버려진 비닐을 먹이인 해파리로 착각하고 먹어, 이로 인한 질식사로 인해 나날이 개체수가 줄어들고 있다.

이러한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러쉬의 터틀 젤리 밤은 뱃속에 흰색 한천(Agar)을 담아 바다거북이 삼킨 비닐을 형상화했으며 입욕제가 물에 풀리면서 나오는 흰색 물줄기는 마치 바다에 떠다니는 비닐을 연상케 했다. 반면 제품의 초록 빛깔과 사이프러스, 샌달우드 그리고 소나무 오일로 만든 향기는 맑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일리윤, 온 가족 피부 보호는?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신제품 '컴포트 레스트 라인'을 출시한다.
 
각종 유해 환경과 땀에 자주 노출되는 여름철을 맞아 일리윤에서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온 가족의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는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릴리프 밤 ▲일리윤 컴포트 룸 스프레이 등 컴포트 레스트 라인 3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라인 전 제품에는 여름철에 특히 유용한 레몬그라스 향이 함유됐으며 동물성원료나 광물성오일  등 8가지 유해성분은 처방하지 않아 온 가족의 피부를 보호 및 진정시켜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아리따움, 미용법 전단계 책임지는 세일 들어갑니다!

아리따움이 6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 클렌징부터 보습, 메이크업까지 미용법 전단계를 책임지는 멤버십 데이 '육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의 육탄 세일은 미용법을 6단계로 나눠 피부관리의 첫걸음인 ▲클렌징 ▲닦토(닦아내는 토너) 단계부터 더 풍부한 보습을 위한 ▲세럼과 크림 단계와 뜨거운 여름철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 케어 단계, 이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페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아리따움은 1+1부터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번 육탄 세일로 미용법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아리따움에서 완성시킬 수 있도록 했다.

 

 

라 부티크 블루, 전시관 대관 실시

한남동에 위치한 프레스티지 뷰티 갤러리 '라 부티크 블루'가 신진 작가의 전시 기회 확대 및 지역민의 다양한 작품 관람을 위해 1층 전시관의 대관을 실시한다.

라 부티크 블루는 유러피안 건축 양식을 지닌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고급스러운 갤러리로 인간과 환경의 공존을 위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으로 설계된 한남동의 랜드마크이다. 또한 맞은편 리움 미술관의 멋진 야외 조각품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다양한 매체와 제작자들에게 섭외 1순위 촬영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대관 신청을 받고 있는 1층 전시관은 중앙 전시 홀과 5개의 개별 전시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차장, 탕비실, 윈도우 배너를 부착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중앙 전시 홀은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팔각 기둥을 중심으로 천연 돌, 나무, 유리 그리고 자연 채광이 조화를 이뤄 우아한 파르테논 신전과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