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청호나이스뷰티·LG생활건강·에뛰드하우스 外
[뷰티 단신] 청호나이스뷰티·LG생활건강·에뛰드하우스 外
  • 이지원
  • 승인 2018.06.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뷰티,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출시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 휘엔느에서 토마토 추출물과 각종 유효성분을 함유하여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을 출시했다.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은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 보호에 신경을 썼다. 토마토 추출물과 특허성분, 자연유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강하게 지켜내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데일리 저자극 선스틱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50+·PA++++로 높아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에서 잠든 동안 수분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였다.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수분으로 꽉 채운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집중 슬리핑 마스크다. 

빌리프의 핵심 성분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와 네이피어스 아쿠아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고 스코티시 헤더 허브가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 

이 제품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 진정시키고, 밀도 있게 수분을 가둬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2단계의 수분 극대화 시스템을 적용했다.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멤버십 앱 연결하는 '슈가터치'이벤트 진행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멤버십 앱과 오프라인 매장이 연결된 '슈가터치'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가터치'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멤버십 앱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해주는 옴니채널 서비스이다.

위치 인식을 통해 매장 인근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고, 메시지를 받은 고객이 인근 매장에 직접 찾아가 멤버십 앱을 통해 참여하는 신개념 이벤트이다.

에뛰드하우스 매장에 방문하여 매장 내 비치된 슈가터치 스탬프 기기를 멤버십 앱 이벤트 화면에 찍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증정 쿠폰', '35% 할인 쿠폰', '순면 플레인 화장솜 증정 쿠폰'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센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연희 새롭게 발탁

뷰티 브랜드 센카는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연희를 발탁했다고 6월 21일 밝혔다. 센카는 최근 이연희와 함께 2018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출시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연희와 함께 선보이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오는 7월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는 제품으로 센카만의 독자적인 포뮬러와 기술력으로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쫀쫀해지고 미세해진 생크림 탄력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씻어내준다.

또한,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는 보습 윤기 세안으로 완벽한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 해준다.

 

셀퓨전씨, 신라면세점 장충점 입점

씨엠에스랩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가 6월 15일 신라면세점 장충점에 입점했다.

신라면세점 장충점 지하 1층 K-COS MULTI ZONE 에 입점된 셀퓨전씨 매장에서는 스테디 셀러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 '큐어 썬스크린 100', '클리어 썬스크린 100', '더마 블레미쉬 밤', '모이스처 옥시젠'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셀퓨전씨의 신제품인 '큐어 썬스크린 100'과 '클리어 썬스크린 100'은 출시 후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최근 면세점 내 품절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

 

필립스, 여름철 피부관리용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미니'출시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손 세안으로는 닿을 수 없는 모공 속까지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기존 제품의 장점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더한 '비자퓨어 미니'를 출시한다.  

필립스 '비자퓨어 미니'는 손 세안만으로는 닿지 않았던 모공 깊숙한 부분의 노폐물 및 피지를 단번에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머리카락보다 얇은 17만개 모 헤드가 분당 250회 이상의 롤링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손 세안보다 약 6배 가량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작은 핸드백이나 아쿠아백에 넣을 수 있을 정도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름 휴가를 비롯해 여행지에도 간편하게 제품을 챙길 수 있어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DHC, 최고 9.3kg 감량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활동 종료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의 3개월 동안 활동을 바탕으로 우수 후기자를 선정하며 활동을 성료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DHC 다이어트 파워 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 체험 후기를 매월 2회 콘텐츠로 소개하는 온라인 활동을 펼쳤다. DHC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섭취와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목표 체중감량 달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최종 높은 감량율과 포스팅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수 서포터즈 3인을 선정했다.

선정된 우수 서포터즈 1등에게는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했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기록할 수 있도록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을 진행해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