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LG생활건강·라비오뜨·블리블리·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外
[뷰티단신] LG생활건강·라비오뜨·블리블리·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外
  • 이예리
  • 승인 2018.06.2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홍콩에서 '후(后)궁중연향'개최하며 글로벌 위상 높여

LG생활건강이 6월 21일 저녁 홍콩 리츠칼튼 호텔에서 '2018 후 궁중연향 in 홍콩'행사를개최하며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오브 후’의 글로벌 위상과 명성을 널리 알렸다.

'The Royal Art – 비첩, 세상 위에 빛나다’를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궁중 연회에 온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후’의 브랜드 스토리와 주요제품 전시·해금공연·미디어아트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궁중화장품 브랜드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글로벌 론칭하는 '후 천율단'은 제품과 주요 성분인 '철피석곡’을 아름다운 예술 작품으로 표현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후 천율단'은 빛나는 얼굴빛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아름다운 얼굴선이 조화를 이룬 이상적인 피부를 선사하는 '후'의 새로운 럭셔리 토털 케어 라인이다.

 

라비오뜨, 모멘티크핸드벨 마스카라출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로맨틱한로즈빛을 더한 오묘한 브라운 컬러와 뷰러한 듯 아찔한 컬링 효과로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 주는 '모멘티크핸드벨 마스카라'를출시했다. 

'모멘티크핸드벨 마스카라'는 핸드벨을 연상하는 앤틱한 제품 용기가 특징이며, 인위적이지 않는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로즈브라운 컬러가 로맨틱한 감성의 또렷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다.

속눈썹 뿌리부터 한올한올 강력하게 밀착되는 섬유질 배합이 짧은 속눈썹을 길어 보이도록 연출해주며, 빈약한 숱에 촘촘한 볼륨을 더해 처진 속눈썹을 쉽게 올려준다.

 

16브랜드, 日 패션브랜드 'WEGO'와 손잡고 일본 색조 시장 진출

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일본 패션브랜드 'WEGO(ウィゴー)'와 손잡고 도쿄·후쿠오카·오사카의 4개지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일본 색조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기시작했다. 

WEGO(ウィゴー)는 '고객과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일본의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패션브랜드로 10대에서 20대를 메인타겟으로한다. 현재 일본 전역의 주요 상권 및 쇼핑몰 등에 15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시즌 트렌드를 선도하고있다. 

WEGO측은 유니크하고 키치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의 제품과 누구나 손쉽게 한국식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하는 메이크업 시연회가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블리블리, 화장 무너짐 걱정 없는 '밀착 픽서'출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여름철 메이크업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밀착 픽서'를 출시한다. 블리블리의 밀착 픽서는 메이크업 보호막을 형성하여 방금 한 듯한 메이크업으로 고정시켜주는 워터 텍스쳐의 픽서 제품이다. 

얇고 균일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롱 웨어 폴리머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끈적임과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고정시켜준다. 3중 히알루론산과 위치하젤수 함유로 피부 수분은 높여주고 건조함, 각질 등은 방지 해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페리페라, 미국CVS 드럭스토어입점 성공! 글로벌 진출 박차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헬스 드럭스토어 'CVS 파마시’(CVS Pharmacy)1800여개 매장에 입점을 진행중이라고밝혔다.

고객을 위한 뷰티·웰빙·코스메틱 등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CVS 파마시’는 미국 전역에 총 9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최대 규모의 유통 채널로, K뷰티 판촉에 적극적인 드럭스토어다. 

이번 입점 제품은 선명한 색감과탁월한 지속력으로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페리페라립틴트 라인 '잉크 더 에어리 벨벳’, '틴트워터’등을 포함한 총 60여개의 품목인데, 이 중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하며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잉크 더 벨벳’의 현지 반응이 뜨겁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전 세계 최초로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오픈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신개념 디지털 뷰티 스토어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ARMANI BEAUTY STORE)’를 어제(21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전 세계 최초로 오픈했다.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는 디지털과 뷰티를 접목한 신개념 매장으로, 전 세계 최초로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다. 레드 카펫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시네마 컨셉의 뷰티 매장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감성에 상상력을 더해 기획됐다.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디지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MR. 아르마니가 한국 여성을 헌정하며 개발한 신제품 립스틱 '엑스터시 샤인 304 코란지(Ecstasy Shine 304 KORANGE)'또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탄산 톡 틴트'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톡톡 상큼하게 터지는 탄산처럼 입술을 시원하고 청량하게 물들이는 '탄산 톡 틴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탄산 톡 틴트'는 워터처럼 촉촉하고 탄산처럼 가벼운 소다 젤 텍스처가 입술에 선명하게 밀착되어,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량하고 맑은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어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바꿔주는 썸머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탄산 톡 틴트'의 탄산 음료를 연상시키는 개성 있고, 위트 넘치는 패키지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제품의 컬러 특징과 맞아 떨어지는 센스 있는 네이밍 또한 눈길을 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