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직캠] 모모랜드, 팬 향햔 청량 고백송 'Only one you'
[데일리팝TV-직캠] 모모랜드, 팬 향햔 청량 고백송 'Only one you'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8.06.26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의 새로운 미니 4집 앨범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 발매를 기념하는 언론 쇼케이스가 6월 26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됐다.

전작 '뿜뿜'으로 가슴 뿜뿜하게 만들었던 모모랜드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인 'BAAM'과 더불어 '베리베리', '빙고게임', 'Only one You' 등 즐겁고 신나는 곡들이 수록됐다.

특히 모모랜드의 이번 미니 4집 앨범에 수록된 Only one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평소 볼 수 없었던 모모랜드의 감성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자신의 팬들에게 언제나 함께라서 행복하다는 감성적인 가사가 일기장처럼 전달되는 곡이다.

모모랜드는 "Only one You를 듣는 팬들 모두 가슴 뭉클한 에너지를 느끼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숨소리까지 전달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팬들에 대한 애정으로 노래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6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BAAM'을 비롯한 네 번째 미니앨범 'Fun to The World'의 음원 전곡을 공개했다. 또한 같은 시간 다양한 분장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 BAAM의 뮤직비디오도 각종 영상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더불어 모모랜드는 음원이 공개된 후 6월 26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되는 '쇼콘(2018 MOMOLAND COMEBACK Show-Con)'의 무대를 가져 팬들 앞에 나서는 것을 시작으로 미니 4집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