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해태제과·CJ제일제당·11번가 外
[식품 단신] 해태제과·CJ제일제당·11번가 外
  • 이예리
  • 승인 2018.07.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 바뀐 '해태 아이스크림' 3종 출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해태제과 대표 아이스크림 3종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누가바'는 겉과 속을 거꾸로 바꾼 '누드 누가바'로 변신했다. 겉을 감쌌던 누가 초콜릿이 뽀얀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콕콕 박혔다. 

혼자먹는 '쌍쌍바'는 맛과 모양은 그대로지만 스틱을 하나만 넣었다.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은 좋지만 누구랑 나눠먹어야 할지 고민하던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국내 유일한 배 아이스크림 '탱크보이'는 배 함량을 3배나 늘린 바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다. 튜브는 아삭아삭한 얼음알갱이로 더 차갑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고, 바는 배맛을 더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좋다.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올해 안에 130호점 오픈 목표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이 국내 런칭 3개월 만에 1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올해 안에 가맹점포 13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만의 국민 샌드위치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하게 알려져 있는 홍루이젠은 프랑스산 버터와, 네덜란드산 연유, 잡육이 섞이지 않은 최고급 돈육 햄 등 최고급 재료와 70년 전통의 노하우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조화로운 맛을 구현하여 이미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뉴는 치즈 샌드위치, 오리지널 햄 샌드위치, 햄 치즈 샌드위치 3가지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은 장 건강과 위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식물성 유산균 제품인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를 출시했다고 7월 4일 밝혔다.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는 국내 기술로 개발돼 특허 받은 식물성 유산균 'CJLP243'과 위 건강 기능성이 있는 '감초추출물' 성분을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CJLP243'은 CJ제일제당의 발효식품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김치에서 추출해, 생존력과 부착력이 강한 식물성 유산균이다. 

또한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의 또다른 중요 성분인 '감초추출물'은 복부팽만감·역류·속쓰림 등 기능성 소화장애 10가지 항목에 대한 개선이 확인된 식약처 인증 소재이다. 

 

11번가, 7월 한달 간 '야간매점' 연다

SK플래닛 11번가가 7월 한달 간 매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8시까지 90여종의 야식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는 '우리집 야간매점' 기획전을 연다. 

집에서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신선식품부터 간식, 술안주 등의 가공식품, 배달음식까지 모았다. 5대 카드사(신한·KB국민·현대·롯데·농협)전용 11% 할인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데일리 오늘의 야식특가'를 통해 매일 한 상품씩 한정수량 판매하며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으로 4~5분 간단히 조리만 하면 완성되는 안주류도 한데 모았다. 야식 칼로리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건강 간식인 햇 초당옥수수, 아이스 망고스틱,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GS25, 최고 등급 쌀 탑라이스 사용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모든 도시락에 사용되는 쌀을 탑라이스로 변경한다. '탑라이스'는 농촌진흥청에서 주관하는 쌀 혁명 프로젝트명으로, 최고등급의 품질을 목표로 정해진 생산계획에 의해 생산된 쌀을 일컫는다. 

농촌진흥청이 정하는 생산, 품질관리 매뉴얼에 따라 계약재배를 통해 생산되는 완전립 비율이 95% 이상인 최고품질의 탑라이스를 GS25가 도시락에 사용하기로 한 것이다. GS25가 사용하는 탑라이스 품종은 호평미로 밥 특유의 단 맛과 쫄깃한 찰기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탑라이스가 기존에 사용하는 쌀보다 10% 이상 가격이 비싸지만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쌀로 지은 밥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탑라이스를 사용하고 있다.

 

파파존스, 매주 수요일 삼성카드 결제 시 인기 피자 3종 1+1 혜택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매주 수요일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월 3일 밝혔다.

파파존스 '1+1 프로모션'은 이달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베스트 피자 3종 주문 시 한 판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혹은 매장 방문 주문 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아이리쉬 포테이토'·'존스 페이버릿' 등 3종으로 오리지널 도우 및 라지 사이즈 선택 시 적용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 상큼 신선한 음용식초홍초 풋사과' 출시

대상㈜ 청정원이 상큼하고 신선한 음용식초 '홍초 풋사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초 풋사과'는 풋사과농축액과 사과∙레몬∙당근을 100% 자연발효해 만든 3색정통발효식초, 발효식초석류복합물을 함유한 음용식초다. 풋사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풋사과는 일반 사과의 약 10배에 달하는 폴리페놀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특히 '홍초 풋사과'는 그 중에서도 체중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래니 스미스(Granny Smith)' 품종의 사과를 사용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