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더샘·LG생활건강·프리메라 外
[뷰티 단신] 더샘·LG생활건강·프리메라 外
  • 이지원
  • 승인 2018.07.0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 중국 왕홍 방송 누적 조회 3600만 건 돌파 기록

문채원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의 SNP 화장품이 중국 대표 모바일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중국 왕홍들과 진행한 방송 누적 조회수가 3600만 건을 넘어섰다.

SNP 화장품은 지난해 11월부터 중국 최대의 온라인몰 생방송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실시간 왕홍 방송을 진행해왔고 방송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누적 조회 수가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 내 떠오르는 주요 소비자 층인 90허우(1990년 이후 출생자)와 95허우(1995년 이후 출생자)가 점차 중국 시장의 주요 소비자가 되면서 SNS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왕홍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스위스킨, 롭스 입점 한 달 만에 모바일 베스트 상품1위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롯데 H&B스토어인 롭스 입점 한 달 만에 모바일 베스트 상품 전체 랭킹 1위에 올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는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는 화상연고 성분이자 피부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및 홍조 완화에 도움을 주고, 9가지 식물성 오일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고영양, 고보습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문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와인의 발상지 조지아의 '로얄 와인'을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인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이하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 세균 번식이 쉬운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거품샤워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번 펌핑으로 1억개의 버블을 생성해 세정력이 우수하다.

특히 항산화 테스트가 완료된 와인 원료와 함께 세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및 윤기를 개선해준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이사배 영상 공개 및 고객 이벤트 진행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뷰티크레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에서 이사배는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로 피부를 부드럽고 차분하게 진정시키고, '리페어빈 시카 크림'으로 보습을 케어하며 초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보인다. 

한편, 프리메라는 리페어빈 시카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7월 22일까지 고객 대상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앱에서 '뷰티 트립'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고객 누구나 체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후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리페어 시카 에센스와 크림으로 구성된 '리페어빈 시카 2종 체험 키트'와 교환 가능하다.

 

 

더샘, '더샘·세븐틴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실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자사모델 세븐틴과 함께하는 '더샘·세븐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세븐틴이 더샘 브랜드 모델로 국내에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세븐틴 멤버 전원이 참석하며 13명 멤버 모두의 사인을 받을 수 있어 특별하다.

더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건당 1장씩 '더샘X세븐틴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응모번호를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권 지급은 온라인 매장의 경우 오는 7월 12일, 오프라인 매장은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지급된 응모권은 7월 1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 출시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시그니처 향을 담은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을 오는 7월 6일 출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은 싱그러운 라임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져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낸다.

스위트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시드 오일이 함유된 라이트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샤워 후 건조해진 바디에 마사지하듯 발라주거나 헤어에 분사한 뒤 손가락으로 빗질하듯 빗어주면 라임과 바질 향을 가득 머금은 듯한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다.

 

 

DHC, '딥 클렌징 오일' 겟잇뷰티 뷰라벨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딥 클렌징 오일'의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 '딥 클렌징 오일'은 지난 6월 8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높은 컨실러 제거율로 세정력 1위를 기록하며 최종 뷰라벨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에 DHC는 오는 7월 8일까지 일주일간 한정수량으로 '딥 클렌징 오일'을 최대 46%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할인뿐 아니라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간편한 '딥 클렌징 오일' 샘플킷을 추가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