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유닉스전자·스타벅스·하이네켄 外
[욜로 이벤트] 유닉스전자·스타벅스·하이네켄 外
  • 변은영
  • 승인 2018.08.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런치 세트 메뉴 '테이스트 오브 뉴욕' 출시

세계 최대 정통 뉴욕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새로운 런치 세트 메뉴인 '테이스트 오브 뉴욕'을 출시했다고 8월 16일 밝혔다. 

이번 세트 메뉴의 애피타이저는 당일 쉐프가 추천하는 아뮤즈부쉬(AMUSE-BOUCHE)와 함께 토마토·제철 채소·하우스 드레싱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울프강 믹스 그린 샐러드'로 구성했다. 

테이스트 오브 뉴욕은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에서 '뉴욕을 맛보다'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론칭한 런치 세트 메뉴다. 메인 디쉬는 '프라임 뉴욕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함께 '오늘의 파스타' 또는 '오늘의 리조또'가 제공된다. 사이드 디쉬는 매쉬포테이토와 크림스피나치가 조화를 이룬 '샘플러'를 제공하며, 식사 후에는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할 수 있다.

 

'팔릴 때까지 매일 가격인하' 다나와, 삼성카드와 중고차 특판 이벤트 진행

다나와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중고차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6일 밝혔다. 8월 16일부터 30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등록된 중고차량의 가격을 판매될 때까지 매일 인하시키는 방식이다.

판매되는 중고차량은 삼성카드의 리스·렌트가 만기 된 최상급 상태의 차량으로만 엄선된다. 모든 판매 차량이 완전 무사고 혹은 무사고(단순교환) 차량이며 총 178개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을 거친 후 등록된다.

판매차량은 K7·그랜저·K5 등 인기 차종으로 구성되며, 총 6대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일반 대리점 등에선 판매되지 않는 대기업 임원용 차량이 다수 포함되어 예비 구매자 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닉스전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험단 모집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이달 8월 26일까지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SUPER D+)' 체험단을 모집한다. 

'슈퍼 디플러스'는 유닉스전자에서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처음 접목한 헤어드라이어로 일반 소비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제품이다. 

'슈퍼 디플러스' 체험단 이벤트는 유닉스전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 된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개인 SNS 계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지원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16년 콜드 브루 출시 이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를 오는 8월 17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콜드 브루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드 브루 메이슨 자'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콜드 브루 메이슨 자'는 손잡이가 달린 투명 유리 재질의 아이스 음료 전용 다회용컵으로, 앞면과 뒷면에 각각 콜드 브루와 사이렌 로고가 양각으로 디자인 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사랑스러운 로즈골드와 고급스러운 블랙 두 가지 색상의 뚜껑 중 한 개가 랜덤으로 함께 증정된다.

 

하이네켄, 2018 비전 캠페인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전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월드와이드한 브랜드 가치와 완벽한 맥주의 품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월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국내 첫 공개되는 '2018 비전 캠페인' 디지털 광고영상을 보고 '하이네켄은 OO클래스다!' 공통적으로 연상되는 단어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하이네켄 익스피어런스 체험권 등 하이네켄 고유의 역사를 현지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경품을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기원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아시안게임 승리를 기원하는 손님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24일까지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에 신규 가입하는 손님 전원에게 손흥민 선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8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안게임 조별리그 경기 및 토너먼트 경기 일정에 맞춰 SNS를 통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와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하나금융그룹 페이스북, K리그 페이스북을 통해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스코어 맞추기에 성공한 손님에게 손흥민 선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CJ제일제당,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 모집

CJ제일제당이 사료 위에 유산균을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네이처 하루케어'체험단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8월 19일까지 오네이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8월 20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제품 체험 후 우수한 후기를 남긴 체험단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