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파파존스·서울우유협동조합·굽네치킨 外
[욜로 이벤트] 파파존스·서울우유협동조합·굽네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8.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8월 막바지 더위 물리치는 시원한 신용카드 혜택 눈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8월 막바지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치는 푸짐한 혜택의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다.

파파존스는 8월 22일과 29일, 매주 수요일에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퍼 파파스'·'아이리쉬 포테이토'·'존스 페이버릿' 등 베스트 피자 3종 주문 시 한 판을 추가로 증정한다.

우리카드와 함께 진행하는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은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안' 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만 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KB국민카드로 '국민 세트' 혹은 '행복 세트'를 주문할 경우, 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숙취해소 초코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숙취해소 초코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즉석 당첨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 '달콤한 해장엔 헛개초코밀크' 입력 후 '즉석당첨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 이벤트로 달콤한 해장엔 'OOOOOO'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고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서울우유 '헛개초코밀크'는 업계 최초로 헛개를 첨가한 초코우유로 헛개와 흑당(원당), 코코넛 등을 첨가하여 기존 초코우유보다 더욱 진한 풍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맛집배달 '요기요플러스', 기본 배달요금 0원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알지피코리아는 오는 8월 26일까지 맛집 배달 서비스 '요기요플러스'의 기본 배달요금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본 배달요금 무료 이벤트는 요기요플러스에 입점한 7개 프랜차이즈 음식점에 적용됐다. ▲생어거스틴 ▲사보텐 ▲타코벨 ▲코코이찌방야 ▲온더보더 ▲아웃백 ▲육대장의 메뉴를 기본 배달요금 없이 주문 할 수 있다.

이벤트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요기요플러스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배달요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7개 프랜차이즈 중 한 곳에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고르면 된다. 그리고 결제만 하면 자동으로 기본 배달요금 0원 혜택이 적용된다.

 

굽네치킨,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 개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을 다음달 9월 7일까지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영상 ▲사진 ▲에피소드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참가대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맛은 달콤! 끝 맛은 알싸! 홀그레인 허니 머스타드 치킨 '굽네 허니멜로'의 새로운 CF 속 '달달소녀'를 패러디하거나 본인만의 달달 한 이야기를 영상 또는 사진,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해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영상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본인만의 달달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표현하여 30초 이내 자유 형식의 영상 제출 ▲사진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일상 속 달달한 순간을 찍어 제출 ▲에피소드 부문에서는 가장 달달했던 순간을 간단한 사연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커스텀 이벤트 실시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는 8월 24일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대상으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패치워크를 붙일 수 있는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과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디자인과 나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는 메시지의 타이포 그래픽·레터링을 홍대·이태원, 압구정동 등 핫 플레이스와 커뮤니티·크리에이터들의 아트워트가 필름 마킹·와펜 등의 패치 워크 형태로 준비 할 예정이다.

또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셀러브리티에 연관된 아트워크와 디자인도 팬들을 위해 준비된다. 이벤트 기간 중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공된 패치 워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각자의 개성에 맞게 제품에 DIY 형태로 디자인 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홍삼 제품 최대 40% 특별할인

한국야쿠르트가 홍삼시장 진출 10년을 기념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이하 '황실기력단')과 '발효홍삼 원기진액'(이하 '원기진액') 등 홍삼 제품에 대해 최대 40%까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9월 말까지 '황실기력단'을 40% 특별할인 판매한다. '원기진액'을 정기 주문하는 자동이체 고객에게는 12주 동안 매주 해당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황실기력단'은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효소처리로얄젤리분말·녹용·녹용발효추출분말 등 진귀한 원료 21가지를 1알에 담아냈다. '원기진액'은 맛과 섭취 편의성을 더한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환과 액상을 한병에 담았다.

 

NH농협은행, 임실치즈마을 농촌체험여행 SNS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오는 8월 22일부터 임실치즈마을과 전주 한옥마을 등 '전북지역 농촌체험여행' 참가자 100여명을 모집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 및 도농 교류 가치 확산을 위한 '도농 공감 농촌체험여행'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참가신청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8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여행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하고 농촌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임실 치즈마을과 전주 한옥마을은 전라북도가 농촌 지역 활성화 및 전통 문화 보존을 위해 집중 육성하고 있는 곳으로 도시민과 외국인이 꼽은 '꼭 여행하고 싶은 국내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알바천국·호식이두마리치킨 '대한민국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진행

알바천국이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를 기념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8월 22일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아시아인의 축제!, 함께하길 원해? 응! 원해!' 이벤트를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알바천국 홈페이지와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불짬뽕치킨 패키지 교환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27일 오후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