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이음소시어스·다나와·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外
[욜로 이벤트] 이음소시어스·다나와·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外
  • 변은영
  • 승인 2018.08.2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음소시어스, '캘리그라피 원데이 클래스' 진행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싱글들의 굿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한 '싱글 서포트 프로젝트 2탄 캘리그라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싱글 서포트 프로젝트'는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원데이 클래스 이벤트다. 지난 8월 실시된 '퍼스널 컬러 컨설팅'에 이어 오는 9월 15일, '캘리그라피'를 주제로  이음소시어스 본사에서 두 번째 클래스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는 시울캘리그라피의 김기환 작가의 지도 아래 진행된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강의와 함께 나만의 캘리그라피 엽서와 봉투, 책갈피를 제작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라이온 킹, 8월 28일 대구·서울 동시 티켓 오픈

탄생 20주년만의 최초로 성사된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가 첫 도시 마닐라는 물론 싱가포르에도 솔드아웃 기록이 이어지면서, 8월 28일 티켓 오픈을 앞둔 한국에서도 뜨거운 예매 열기와 함께 새로운 흥행 기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지난 7월 티켓 오픈 일정이 공지된 이래 티켓 오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대구 공연은 8월 28일 오전 11시, 서울 공연은 같은 날 오후 2시에 첫 티켓을 오픈 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라이온 킹'을 관람할 수 있는 대구 공연은 11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공연의 티켓을 1차 오픈한다. 12월 공연은 추후 오픈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2019년 1월 10일부터 1월 27일까지 공연 티켓이 오픈 된다.

 

다나와, 추석 대비 예초기 추천 이벤트 열어

다나와는 오는 추석을 앞두고 예초기 관련용품을 추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2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거나, 관심있게 보고있는 예초기 관련용품을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대상 카테고리는 예초기·잔디깎기·예초기날·예초기 안전용품 등이다. 참여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본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참여자에게도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다나와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예초기에 대한 정보를 한데 모은 예초기 인포그래픽도 선보인다. 이번 인포그래픽에선 예초기의 유형 별 특징과 장단점, 주의깊게 봐야 할 기능 등을 설명한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서비스 집닥, 100억 원 돌파 2차 이벤트 진행

올해로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자사 SNS에서 진행한 100억 원 돌파 2차 이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8월 28일 밝혔다.

집닥은 월 거래액 100억 원 달성을 기념하여 지난 8월 27일 오전 11시부터 집닥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공유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선택하여 댓글을 통해 지인에게공유하는 방식이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시작한 지 10여 분 만에 참여자가 200명이 넘어 종료됐다. 이벤트 종료일인 9월 4일에 CGV영화 예매권이 100명을 대상으로 1장씩 지급된다. 또한, 참여 인원 중 3명을 추첨하여 5장의 영화 예매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3종 패키지 출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늦캉스'·'송도맥주축제'·'아내 힐링'등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뜨거운 여름을 더 뜨겁게 보낸 이들을 위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LATE SUMMER'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마르게리따 피자와 캔 콜라 2개 교환권을 제공한다. 

인천의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는 맥주와 먹거리·라이브 콘서트와 불꽃놀이·EDM 파티가 펼쳐지는 '송도맥주축제'가 열린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SONGDO BEER'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친구·가족·연인과 함께 축제를 더욱 완벽히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내를 부탁해' 패키지의 객실 1박과 경남제약의 건강기능식품 4종세트로 사랑하는 아내의 힐링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