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bhc치킨·파파존스·롯데멤버스 外
[욜로 이벤트] bhc치킨·파파존스·롯데멤버스 外
  • 이예리
  • 승인 2018.08.3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BSR과 함께 축구 결승전 우승 기원 응원 이벤트

bhc치킨은 8월 31일(금)부터 오는 9월 2일(일)까지 3일간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 국가 대표팀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리나라 남자축구 대표팀은 9월 1일(토) 오후 8시 30분(한국시각)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일본과 결승전을 치른다.

고려제약, '아토아이비'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고려제약의 피부 장벽 케어 브랜드 '아토아이비'가 한가위를 맞이하여 9월 3일부터 9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한다.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세트 구매시 푸짐한 선물 증정과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려제약 '아토아이비'는 기존의 일반 보습제와 달리 특허 물질을 함유하여 아토피 피부와 민감한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전성분 EWG All Green등급의 순한 제품이다.

파파존스, '맥앤치즈' 피자 2종 재출시

한국파파존스가 풍성한 치즈 맛으로 인기를 끌었던 '맥앤치즈' 피자 2종을 다시 선보인다.
'맥앤치즈'는 마카로니에 치즈 소스를 곁들인 그라탱 요리의 일종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경우 미국 프리미엄 치즈 생산업체 레프리노 제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는 '맥앤치즈'의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토)부터 10월 5일(금)까지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PC, 모바일 웹, 앱), 콜센터, 매장 등 파파존스 모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롯데멤버스, 대한항공 크로아티아 직항 취항 기념 'L.POINT 항공 마일리지 전환 프로모션' 진행

롯데멤버스가 대한항공의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직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L.POINT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드리아해의 보석, 크로아티아 엘포인트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멤버스는 신규 취항일인 9월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엘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1등 당첨자에게 자그레브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라는 파격적인 경품을 지급한다. 2등 당첨자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3등 당첨자에게는 도미노피자 + 콜라세트(300명)를 제공한다. 더불어 기간 내 엘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한 모두에게 전환한 엘포인트의 15%를 포인트로 환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제주 아트빌라스 숙박권 2박(1명)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에게는 엘포인트 10만 포인트(10명), 3등 당첨자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200명)가 제공된다.

생활맥주-KB락스타 청춘마루,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 및 청춘 옥상 영화제 콜라보 행사 개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 생활맥주가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 및 청춘 옥상 영화제 콜라보 행사'를 8월 31일 연다.

이번 행사는 수제맥주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고객을 초청해 신제품 '안동트로피컬 페일에일'과 함께 독립 영화를 즐길 수 있으며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는 [아카데미룸(2F)/17:30~18:30] '비어 테이스팅', '푸드 페어링 팁', '성공한 맥덕의 길' 순서로 진행하며,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안동트로피컬 페일에일', '블란서로동맥주', '런던 IPA', '브랜든의밀맥주', '모카스타우트' 총 5종의 시음 맥주를 제공한다.

청춘 옥상 영화제는 [루프탑(3F)/19:30~21:00] 서울독립영화제 추천 영화인 '너와 극장에서'를 상영한다. 영화제 참가자에게는 수제맥주 '안동트로피컬 페일에일'과 핑거푸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