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CJ제일제당·휴롬·비스트로 外
[식품 단신] CJ제일제당·휴롬·비스트로 外
  • 변은영
  • 승인 2018.09.0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굿바이 아토피 힐링여행' 후원

CJ제일제당은 지난 9월 1일과 2일 양일간 강원도 홍천에서 열린 '2018 굿바이 아토피 힐링여행'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굿바이 아토피 힐링여행'은 대한아토피협회가 피부 가려움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CJ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해 온 행사로, 올해로 4회째 맞는다. 병원에서 아토피 진단을 받았거나 아토피로 인해 밤잠을 설치는 만 11세 이하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 대상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40가족 160여 명이 참가해 1박 2일간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숲 속 동물 테마파크인 홍천 알파카월드에서는 아토피 환아들과 가족들이 알파카·사슴·양·당나귀 등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아토피로 인해 지친 일상 속 마음의 병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애니멀 테라피(Animal Therapy)'의 시간을 가졌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가을을 맞아 홈카페를 연출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라의 가정용 커피머신 중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올 상반기 내내 큰 사랑을 받은 A7 모델과 독보적인 곡선 디자인의 프리미엄 모델 J6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제품으로 화제를 모은 유라의 E7은 오는 9일까지만 최대 15%의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이 밖의 제품들은 모두 5% 할인이 적용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한 '카페 드 유라' 원두 250g 2봉과 유라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잔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영동, 햇 포도로 만든 제철 '포도주스'출시

휴롬은 포도 수확철을 맞아 포도 주산지로 유명한 영동 포도로 만든 포도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휴롬 포도주스는 대표적인 포도 산지인 영동 포도 농가와 직거래를 통해 현지에서 갓 수확한 햇 포도를 산지 직송하여 일체의 첨가물 없이 바로 착즙해 만든 신선한 주스다. 

충북 영동은 밤낮의 일교차가 크고 풍부한 일조량으로 포도가 자라는데 최적의 기후조건을 갖추고 있어 우수한 포도 맛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의 포도 주산지다. 

과일이 가장 맛있는 제철에 수확한 재료를 사용해 신선한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최적의 포도주스를 즐길 수 있다. 휴롬 포도주스는 휴롬 원액기를 사용해 포도를 통으로 짜낼 수 있어 껍질과 씨, 과육에 있는 모든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했다.

 

비스트로 서울 한상, 가을 입맛 사로잡는 신메뉴 2종 출시

외식 종합 기업 썬앳푸드의 '비스트로 서울 한상'이 풍성한 가을을 위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비스트로 서울 한상은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한편, 풍성한 가을 식탁을 위해 '치즈 퐁닭 매콤 닭갈비 한상'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9월 3일부터 비스트로 서울 한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만날 수 있다.

'치즈 퐁닭 매콤 닭갈비 한상'은 매콤한 닭갈비에 여러 가지 채소와 모차렐라 치즈를 얹은 그라탕 스타일의 한상 메뉴다. 이와 함께 '떡갈비 품은 메밀쌈 한상'도 선보인다. 100% 소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촉촉한 육즙을 살린 수제 떡갈비로, 메밀쌈과 함께 취향껏 즐길 수 있다.

 

GS리테일, '쌈바홍의 심플리쿡 레스토랑' 이벤트 성황리에 진행

GS리테일이 신개념 밀키트 배송 서비스 '심플리쿡(SIMPLY COOK)'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9월 2일 강남역에 위치한 잼투고에서 심플리쿡 전속모델 홍진영씨와 고객들이 함께 모여 '쌈바홍의 심플리쿡 레스토랑' 행사를 진행 했다.

이번 '쌈바홍의 심플리쿡 레스토랑' 행사 초대 고객은 지난 달에 진행된 심플리쿡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홍진영의 골든티켓'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을 초대해 진행됐다. 

홍진영씨는 지난 7월 심플리쿡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지중해식 해산물 빠에야'를 직접 요리하는 바이럴 영상 '메이킹 편'과 '영업비밀편'·'인스타그램-홍장금편'을 촬영했다. 이때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고객들에게 이야기하며 본인의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써브웨이, '고객 감사' 파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다음달 10월 31일까지 햄 콤보 또는 터키·햄 콤보 샌드위치 15cm 1개와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 2종을 정상가에서 최대 23%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콤보 메뉴에 포함된 샌드위치는 풍성한 햄이 입 안 가득 풍미를 선사하는 '햄 샌드위치'와 햄과 칠면조가 만나 담백하고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연출하는 '터키·햄 샌드위치' 등 총 2종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