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인피니트 성규, 군복무 중에도 팬들을 향한 애정어린 손편지 공개...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스타직찍] 인피니트 성규, 군복무 중에도 팬들을 향한 애정어린 손편지 공개...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 이지원
  • 승인 2018.09.10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성규,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인피니트 성규,
떵규는 힘들지 않아!

군 복무 중인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정성어린 손편지로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2018년 9월 10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손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손편지에서 성규는 "인스피릿 여러분! 성규입니다"라는 발랄한 인사로 편지를 시작했다. 먼저 성규는 "훈련소에서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를 받고 힘이 나서 이렇게 답장을 씁니다"라며 자신의 팬들인 인스피릿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군 생활 중 발매된 라이브 앨범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신흥무관학교 공연이 한창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도 지속해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성규는 "남은 군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걱정 마시고 몸 건강히 잘 지내주세요^^"라며 끝까지 팬들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성규는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I'll be back!!"이라는 말로 편지를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성규는 지난 2018년 5월 14일 입대했으며 현재 22사단에서 현역 복무 중이다. 최근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라이브 앨범 '샤인(SHINE)'을 발매한 성규는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지청천 역을 맡아 군복무 중에도 팬들을 위한 활동을 멈추지 않고 있다.

(사진=픽클릭·울림 엔터테인먼트)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