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명당·안시성·협상 外…9월 넷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 명당·안시성·협상 外…9월 넷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18.09.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명당

명당이란,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땅의 기운이다!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은 명당을 이용해 나라를 지배하려는 장동 김씨 가문의 계획을 막다 가족을 잃게 된다. 13년 후, 복수를 꿈꾸는 박재상 앞에 세상을 뒤집고 싶은 몰락한 왕족 흥선(지성)이 나타나 함께 장동 김씨 세력을 몰아낼 것을 제안한다. 

(개봉일:9월19일)

▲ 안시성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

(개봉일:9월19일)

▲ 협상

어떠한 상황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은 긴급 투입된 현장에서  인질과 인질범 모두 사망하는 사건을 겪고 충격에 휩싸인다. 그로부터 10일 후, 경찰청 블랙리스트에 오른 국제 범죄조직의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가 태국에서 한국 경찰과 기자를 납치하고 그녀를 협상 대상으로 지목한다. 

(개봉일:9월19일)

▲ 더 넌

루마니아의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을 의뢰 받아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와 아이린 수녀가 수녀원을 조사하면서 충격적인 악령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개봉일:9월19일)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