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팝볼링·IFC몰·옥션 外
[욜로 이벤트] 팝볼링·IFC몰·옥션 外
  • 변은영
  • 승인 2018.09.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방,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이벤트 진행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이하 다방)는 사용자와 공인중개사의 원활한 소통과 중개거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다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방을 통해 부동산에 방문하거나 부동산 거래를 진행한 모든 사용자가 참여 가능하다.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와 부동산을 거래하면서 경험한 감동 사연을 바탕으로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감사 메시지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권을, 선정된 중개사무소에는 더욱 활기찬 중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IFC몰, 추석 연휴 동안 전통문화 체험 행사 '청춘마켓'진행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이 추석 연휴 동안 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통시장을 체험할 수 있는 '청춘마켓'과 어린이 전통문화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인 9월 21일부터 25일, L3층에서는 서울 마포구 연남동의 신흥 전통시장인 '동진시장'의 청년상인들이 참가하는 'IFC몰 청춘마켓'이 열린다. 청춘마켓은 가죽 및 패브릭 소품·손뜨개·캘리그라피 등 청년 예술가가 직접 만든 수공예 예술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의류 및 악세사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9월 23일부터 25일 3일간은 명절을 맞아 모인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어린이 전통문화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 지등 꾸미기와 재활용 공예, 복주머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클래스를 9월 23일과 25일에는 1일 3차례, 추석 당일인 9월 24일에는 2차례에 걸쳐 운영한다.

 

'BBQ-SBS 슈퍼콘서트' 뉴이스트W, 모모랜드 합류

한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보이그룹 뉴이스트W와 걸그룹 모모랜드가 BBQ-SBS 슈퍼콘서트에 합류한다. 이로써 공연 당일 무대에 오를 전체 11개 팀 중 10개 팀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다음달 10월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는 워너원·블랙핑크·세븐틴·마마무·아이콘·EXID·레드벨벳·NCT127·뉴이스트W·모모랜드 등 최정상급 한류 스타 11개팀이 참가하는 올해 최고의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1개 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주최측은 역대급 아티스트의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관계자들은 현재 최강의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워너원에 버금가는 최정상 보이그룹이 무대에 설 전망이라고 밝혔다.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선보여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가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집 안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인테리어 비용 대출 이자 지원 및 인테리어 가구·소품 할인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인테리어 비용에 부담을 느낄 고객이나 목돈이 부족해 인테리어를 미루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은행과 연계한 '인테리어 대출 12개월 무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테리어 홈페이지 내 '리모델링 전문 스토어'에서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나 소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나뚜찌·한샘·서울번드·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유명 홈 인테리어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가구·생활 소품들을 패키지 또는 단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대국민 경품 이벤트 'FESTA GO!'진행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개최되는 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개막을 앞두고, 200여명에게 경품이 주어지는 'FESTA GO!(페스타 고!)'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온·오프라인에 노출된 'FESTA GO!'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후 팝업으로 뜨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8개의 글자('코'·'리'·'아'·'세'·'일'· '페'·'스'·'타') 뱃지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고, 8개의 서로 다른 뱃지를 모두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QR코드는 다양한 장소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참여기업 홈페이지와 SNS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등신대 등 옥외 홍보물 ▲참여기업 제품에 부착된 홍보물 등 온·오프라인상 여러 접점에서 QR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옥션, 매주 금요일 CGV 영화티켓 할인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매주 금요일 CGV 영화 관람권을 할인 판매하는 '불금을 시작하는 옥션의 자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J CGV와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으로 옥션 멤버십 '스마일클럽'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CGV 영화 예매권을 6000원에 판매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선착순 2만명에 한해 8000원에 영화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은 연회비 3만원에 제공되는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웰컴기프트 제공 및 추가 적립, 전용 딜, 전용 고객센터 이용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스크린볼링 '팝볼링', 추석맞이 '0원'판매 이벤트 실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린볼링 '팝볼링'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26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팝볼링'1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0원 쿠폰'을 5000장 판매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면 소설커머스 티몬에서 팝볼링을 검색 후 해당 쿠폰을 구매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1인 최대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하루에 1매 사용 가능하다. 부산 서면과 부산 명지, 경북 경주에 위치한 총 3개의 팝볼링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내달 9월 31일까지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티몬의 팝볼링 0원 쿠폰 판매 페이지에 팝볼링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20명을 추천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