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BBQ·IBK기업은행·아리따움 外
[욜로 이벤트] BBQ·IBK기업은행·아리따움 外
  • 이예리
  • 승인 2018.09.2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SBS 슈퍼콘서트, 올해 '최고의 무대' 막 오른다

치킨프랜차이즈 BBQ는 올 한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전세계 음악시장에서 케이팝의 열기를 이어가는데 기여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BBQ-SBS 슈퍼콘서트'를 10월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9월 2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보이그룹 워너원과 케이팝 걸그룹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레드벨벳이 나란히 무대에 선다. 또 세븐틴·뉴이스트W·아이콘·마마무·NCT127·모모랜드· EXID 등 음악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역대급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콘서트 입장권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BBQ는 지난달부터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응모는 BBQ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국군의 날 CU 편의점 30% 할인 이벤트

기업은행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IBK나라사랑카드·CU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28일 밝혔다.

10월 1일 하루 동안 IBK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현장에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으며, SKT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차세대 멀티 브랜드샵 '아리따움 라이브(ARITAUM Live) 강남' 런칭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ARITAUM)이 9월 28일, 새로운 고객 체험 콘텐츠로 차세대 멀티 브랜드샵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새롭게 런칭했다.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의 첫 번째 변화는, 더욱 편리하게 고객 전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쾌적한 동선이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아리따움 뷰티 바(Beauty Bar)'는 매주 2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하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체험 클래스 '뷰티 팁·톡'을 진행한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브러쉬 세척과 메이크업 툴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는 '브러쉬 클렌징 바(주말)' 프로그램, 마몽드 스퀴즈 립을 이용해 컬러 믹스 퍼포먼스와 믹스 샘플을 제공하는 '컬러 믹스 바'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할리스커피, 20주년 기념 '콜드브루 2000원 해피아워' 진행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콜드브루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콜드브루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이번 시즌 가장 뜨거운 인기를 보인 '콜드브루(R)'를 2000원에 제공하며, '콜드브루 라떼(R)'는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의 콜드브루는 전문 큐그레이더가 수 백 차례 테스트를 통해 선정한 콜드브루 전용 블렌드 원두를 사용해 최적의 맛과 풍미를 구현했다. 콜롬비아 원두의 균형 잡힌 바디감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의 화사함이 블렌딩된 청량감 있는 커피로 저온 고농도 추출로 커피 본연의 풍미와 향기가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최대 80% 할인 혜택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사는 게 즐거워진다!'를 캐치프레이즈로 9월 28일부터 내달 10월 7일까지 10일간 개최된다.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는 가전업계에서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정상가 500만원대의 LG 올레드 TV를 25% 할인하여 300만원대로 판매하고, 이외에도 트롬 건조기, 코드제로 A9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침대와 소파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 힐링에잇Q/S는 35%·안마의자가 최대 50%·까사미아 로레토 3인 소파는 28%·현대리바트의 그란디오스 소파는 26%·프로마쥬 식탁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맥주, 한정판 수제맥주 '페스트비어' 출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첫 선"

국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 생활맥주가 독일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유명 브루어리 3곳과 협업해 한정 판매하는 '페스트비어(festbi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의 페스트비어는 안동브루어리·브루원·크래프트브로스가 함께 만든 한정기획 수제맥주다. 특히 수제맥주업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개성이 뚜렷한 복수의 브루어리들이 옥토버페스트만을 위해 협업한 첫 사례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패스트비어(festbier)' 출시와 함께 '코리아 세일 페스타 2018' 참여해 오는 9월 28일부터 다음달 10월 7일까지 10일간만 10% 할인된 5800원에 생활맥주 매장에서만 선보인다.

 

GS25, 웩더독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 높인다

GS리테일이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즉석 원두커피 카페25를 구매하고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 9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키르시(KIRSH) 컬래버레이션 다이어리를 선물한다.

카페25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스탬프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키르시와 GS25가 컬래버레이션한 2019년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다이어리는 2가지 디자인으로,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카페25 모든 메뉴에 대해 상품 1개당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되며, 1인 1일 최대 5개까지만 스탬프가 생성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