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여기어때·CGV·NH농협은행·파파존스 外
[욜로 이벤트] 여기어때·CGV·NH농협은행·파파존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8.10.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한글날 '씨지븨 나랏말 백일장' 개최

CGV는 10월 1일부터 23일까지 조선 시대 과거시험을 콘셉트로 준비한 '씨지븨 나랏말 백일장'을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영화를 골라 기발하고 재치 있는 한글 제목으로 바꾸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백일장 작품으로는 오는 10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암수살인'·'베놈'·'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부터 '창궐'·'완벽한 타인'·'배반의 장미'·'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퍼스트맨'·'그린치'·'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까지총 10개의 작품을 준비했다. 

'씨지븨 나랏말 백일장' 이벤트는 CJ ONE ID당 1일 1회 1개의 영화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같은 영화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나 다른 영화로 최대 10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 이벤트 2탄' 실시

NH농협은행은 농협은행과 NH채움 신용카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10월 31일까지 '신용카드 결제계좌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10월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채움 신용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타행결제계좌를 농협은행으로 변경하거나 농협은행 결제계좌를 이용하면서 홈페이지 퀴즈에 응모하는 두 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타행결제계좌를 이용 중인 고객이 농협은행으로 결제계좌 변경 시 선착순 1300명에게 캐시백 1만원을 제공한다. 퀴즈응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7명을 선정하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권 50만원, 웰빙 스파이용권 20만원, 럭셔리 외식상품권 10만원 중 1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 달간 인생숙소서 호사 누리기, 여기어때 블랙에서 도전하세요

종합숙박 앱 1위 여기어때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출시 기념으로 '블랙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은 여기어때의 숙소 전문 큐레이터가 검증한 프리미엄 상품을 모아, 매거진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 호텔·리조트 고급 펜션·풀빌라 중 전문가 평가를 통과한 숙소만 엄선해 리스트를 꾸렸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여기어때는 앱에서 '블랙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이 제공하는 숙소 중 한 곳을 고르고, 누구와 이곳에서 지내고 싶은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SSG카드, '구글 홈 미니' 100% 증정 프로모션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하여 생애 첫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 미니'를 증정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SSG페이 앱에서 SSG카드를 선택하여 생애 첫 결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누구나 '구글 홈 미니'를 받을 수 있다. 

'구글 홈 미니'는 인공지능 음성비서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반으로 하는 음성 인식 스피커로, 사용자가 질문하면 구글 검색을 기반으로 답변하고 음악 감상, 알람 설정 등의 기능으로 일상 업무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파파존스, SKT T Day 맞아 꿀 혜택…전 메뉴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는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SKT T Day에 참여해 T멤버십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포장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T 멤버십 고객은 해당 기간 내 1회에 한해 상품 합계금액 5만원 이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초과 주문금액은 T멤버십 상시 할인이 적용된다. 

​50% 할인혜택은 전 메뉴에 적용되며 레귤러 사이즈 피자에도 적용된다. 함께 주문하는 음료는 최대 2개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세트 메뉴는 할인에서 제외되며 타 쿠폰이나 할인행사, 증정품 프로모션 등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1+1 프로모션' 진행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와이셔츠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셔츠류 1점당 추가 1점의 세탁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정장 상의 또는 하의 품목과 함께 접수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10월 한 달간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성 정장과 교복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되며, 타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