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청호나이스뷰티·이니스프리·베니피트 外
[뷰티 단신] 청호나이스뷰티·이니스프리·베니피트 外
  • 변은영
  • 승인 2018.10.1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 

지난 10월 5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코너 건성샴푸 부문에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의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가 1위를 차지했다.

100개의 제품 중 파라벤, 인공색소 등 9가지의 유해 논란 성분이 함유된 82개의 제품이 탈락하고 18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주간의 사용 실험에서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가 두피 각질 감소율 69%로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건성샴푸 부문에서 최종 1위로 선정됐다.

뷰라벨 제품으로 선정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의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두피 청결과 수분을 유지해주는 시카카이 추출물과 모링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유수분 밸런스 유지 및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 4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유채꿀과 생강이 만나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감을 전해주는 '진저허니 라인' 4종을 선보인다.

▲진저허니 앰플 스킨은 한 번 마르면 스킨처럼 빠르게 흡수되고, 두 번 이상 덧바르면 앰플처럼 진한 영양감을 더해주는 농축 스킨이다. 환절기 자극 받는 피부에 방패막을 씌운 듯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쫀득한 꿀타래를 얹은 듯 영양감 넘치는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윤기와 영양감을 선사하는 에센스 타입의 로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는 진저허니 크림, 지친 피부에 하루 한 포로 영양을 충전하는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함께 선보인다.

 

베네피트, 여성 청소년 지원 '핑크 박스 데이' 진행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핑크 박스 데이'를 진행하고, 핑크박스 450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핑크 박스 데이'는 베네피트가 지난 7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 'BIB 캠페인' 수익금 전달 및 자선활동 동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소외계층 소녀들의 위생안전지원 및 정서적 지지를 위한 나눔 활동으로 베네피트 임직원이 직접 핑크 박스 제작에 참여해 의의를 더했다. 

핑크 박스에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필요한 여성 용품을 비롯해 이들을 응원하는 핑크 레터 및 베네피트 제품이 담겼으며, 보호 자립을 앞둔 만 18세 여성 청소년에게 자립 지원금 및 핑크박스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FW시즌을 맞아 도심 속에서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다운 재킷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을 론칭했다.

액티브 시티다운은 여성스러운 벨핏 스타일의 '퍼핏 숏 다운'과 풍성한 에코퍼가 돋보이는 '퍼핏 벨티드 다운' 두 가지로 선보인다. 퍼핏 숏 다운은 A라인의 벨핏 다운 재킷으로, 목 안쪽과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재킷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퍼핏 벨티드 다운은 에코퍼를 사용한 하프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벨트를 사용해 다양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벨트 고리가 따로 없는 디자인으로 벨트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개막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9 S/S(봄·여름)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오는 10월 15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0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즌에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색조의 상징인 '립'을 강조해 헤라의 다양한 립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헤라의 립 제품은 라인 별로 텍스처와 컬러가 다채롭고 명확한 차이를 보여 패션 쇼의 컨셉에 따라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헤라의 브랜드 대표 립스틱인 '루즈 홀릭'의 3가지 라인 샤인·크림·매트 제품들과 고광택의 글로우 립스틱 '립 젤크러쉬', 고발색으로 선명함을 자랑하는 리퀴드 틴트 '센슈얼 틴트' 등을 활용해 개성 있는 런웨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18년 하반기 캠페인 시작

아모레퍼시픽과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2018년 하반기 캠페인이 10월 10일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 병원을 시작으로 두 달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캠페인이다.

2018년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하반기 국내 캠페인은 서울 및 전국 주요 지역의 19개 병원에서 진행된다. 방문판매 경로의 아모레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여성 암 환자들을 위한 '진정한 미의 전도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셔츠 또는 자켓으로 유연하게 입을 수 있는 '셔켓'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실용성을 중시하는 20, 30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셔켓'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0월 10일 밝혔다. '셔켓'이란 '셔츠'와 '재킷'의 합성어로, 캐주얼 셔츠와 같은 디자인이지만 셔츠보다 두께감이 있고 재킷보다는 가벼워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대표적으로 에잇세컨즈의 '핀 스트라이프 셔켓'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적합하다. 잔잔한 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청량감을 더한 디자인이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셔켓'을 활용해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베이지 체크 플랩 포켓 셔켓'을 추천한다. 버튼을 닫아 캐주얼한 셔츠처럼 연출 하거나 이너웨어와 레이어링해 캐주얼 재킷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