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이니스프리·아모레퍼시픽·MCM 外
[뷰티&패션] 이니스프리·아모레퍼시픽·MCM 外
  • 이지원
  • 승인 2018.10.1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인도네시아 강진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진과 쓰나미로 큰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의 재난 복구 성금으로 1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되어 재난 피해 지역의 복구와 구호물품 지원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인도네시아는 지난 7~8월 롬복 지역에서 발생한 세 차례 강진으로 인해 수백명이 사망한 데 이어 지난달 9월 28일에는 술라웨시 섬을 강타한 지진과 쓰나미로 현재까지 2000명이 넘는 사상자가 발생하는 등 연이은 지진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헤라·블라인드니스 콜라보,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니스(BLINDNESS)'와 협업해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블라인드니스는 글로벌 패션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 신규용과 박지선의 패션 브랜드로, 눈을 감았을 때 상상되는 이미지를 표현한다는 브랜드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헤라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역시 'Play with QUINGS(Queen, King의 합성어)'라는 컨셉으로 사라진 성별의 경계와 조화를 표현했다. 

트럼프 카드를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카드 속 왕, 여왕을 합쳐놓은 듯한 모습의 인물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MCM, 브랜드 첫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Dirk Schönberger)'발탁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은 디르크 쇤베르거(Dirk Schönberger)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Global Creative officer)로 선정했다. 

MCM의 첫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가 된 쇤베르거는 제품 디자인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통합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주도해 선보일 예정이다. 

쇤베르거는 MCM의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모든 것을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MCM 베를린 디자인 스튜디오의 책임자로 근무하게 된다. 이 곳에서 새로 발족한 크리에이티브팀과 함께 MCM의 창의성과 제품 디자인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10월 16일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패션·뷰티·인테리어·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Style Platform)'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선언했다.

특히 SSF샵은 올해 3주년을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라이프스타일·글로벌 브랜드 등을 한 데 모은 '어나더샵(ANOTHER#)'을 바탕으로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SSF샵을 통해 구매하는 주요 연령이 20~30대인 것을 착안해 드레(DeRee)·앤더슨벨(Andersson Bell)·위메농(Oui Mais Non)·콜라보토리 등 미니멀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바이레도(BYREDO)·딸고(THALGO) 등 뷰티·렉슨(LEXON)·밴도(BAN.DO) 등 인테리어·앙트레(Entrée) 등 푸드 등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높이는 동시에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원더쇼핑 패밀리세일, 이랜드 8개 브랜드 제품 최대 93% 할인

온라인쇼핑 채널 원더쇼핑이 이랜드그룹 주요 브랜드 제품을 정상가 대비 93%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원더쇼핑은 10월 17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로엠·미쏘·스파오·에블린·폴더·버터 등 이랜드 8개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3%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은 기존 원더쇼핑 패밀리세일과 동일하게 사전 입장권 보유자만 접속 및 구매할 수 있다. 사전입장권이 없는 이용자는 오후 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사전입장권은 원더쇼핑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랜드몰 패밀리세일 하루 전인 10월 16일은 오스트리아 멀티스포츠 브랜드 '슈나이더'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슈나이더 패밀리세일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은 적립금 2000원과 최대 1만 8000원 상당의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자체발열 보온소재 '써모 에어볼패딩 재킷' 출시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신체에서 발산하는 수분을 흡습해 자체 발열을 가능케하는 기능성 충전재 '써모 에어볼5'를 사용한 패딩재킷을 선보인다.

패딩에 사용된 '써모 에어볼5'충전재는 신체 발산수분을 흡습, 발열하여 보온성을 강화시켜주는 소재로써 슈퍼소프트 가공을 통한 뛰어난 촉감과 착용감을 자랑하며 초 저데니아 섬유를 적용하여 활동성을 높여준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써모 에어볼패딩 재킷에는 '멜란스포트 써모패딩재킷'과 '매트라이트 써모패딩재킷'이 있다. 두 상품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휴대에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한, 자체 발열 소재로 두께는 얇지만 따뜻해 날씬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철 두터운 패딩 안에도 레이어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클로란,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 진행

유럽 No.1 클로란(KLORANE)이 올리브영 양재스타클래스점에서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란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는 갑작스레 추워진 계절을 맞아 약해진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점검해볼 수 있는 행사로, 전문적인 두피 측정기기로 본인의 두피 컨디션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두피 진단 체험을 하면 여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로란 피오니 트래블 키트(피오니 핑크 젤리 두피·헤어 팩 50ml+피오니 샴푸 10ml*5매)가 증정되며, 행사 당일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민감성 두피 진정 샴푸인 '피오니 샴푸'또는 모근, 모발을 강화해주는 '퀴닌 샴푸'100ml가 추가 제공된다.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THINK GREEN'샴푸·바디워시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에서 원료부터 포장까지 자연을 생각한 헤어·바디케어를 출시하고, 일상 생활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THINK GREEN(씽크 그린: 자연을 생각하다)'캠페인을 진행한다.

오가니스트는 최근 제주무환자 샴푸·제주동백 샴푸 2종과 제주유채꽃 바디워시·제주감귤 바디워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제주에서 생산한 제주산 원료(무환자·동백·유채꽃·감귤)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깨끗한 세정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플라스틱 제품의 재활용률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에 주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포장한 것도 오가니스트 'THINK GREEN'제품의 특징이다. 재활용이 어려운 유색 용기 대신 무색 투명 용기를 사용하고, 겉면 비닐포장재는 쉽게 뜯어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니스프리, '제주오름 가치발굴 사진 공모전'개최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제주 오름의 역사 문화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2018 제주오름 가치발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야기가 있는 제주오름'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름과 사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4일까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응모자들은 추억이 담긴 오름 사진이나 옛 오름의 모습을 간직한 사진을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제출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11월 중순 경 36개 입선작을 발표할 예정으로 대상 등 수상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향후 오름 작품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