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파파존스·동원F&B·스타벅스 外
[식품 단신] 파파존스·동원F&B·스타벅스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앤푸드, 2018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2018년 하반기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월 26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인사총무 ▲건축 ▲운영교육 ▲슈퍼바이저에 걸쳐 신입사원 공개 채용이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 기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2018년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지앤푸드 채용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적성검사(온라인 적성검사/오프라인 인성검사)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후 인사 담당자가 개별 안내한다. 

 

파파존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기간 한정 할인

파파존스는 10월 26일부터 3일간 카카오톡으로 '슈림프 타코'피자 주문 시 8000원 할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출시된 '슈림프 타코'는 통새우와 할라페뇨, 파인애플 등의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인기를 끌고 있다. 매콤달콤한 칠리 토마토 소스와 새콤한 사워 크림의 조화는 한 판 가득 올려진 새우의 풍미를 더한다. 식감을 더해줄 바삭한 나초칩은 고객의 기호에 맞게 뿌려 먹을 수 있도록 별도로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10월 29일부터 내달 11월 4일까지는 할로윈 기념 스페셜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할로윈 홈파티족'위한 코스별 음료·푸드 페어링 제안 

할로윈 데이가 다음 주로 다가오며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파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다. 특별한 날 즐기는 파티인 만큼 에피타이저-메인-디저트까지 풀 코스로 준비해 잊지 못할 할로윈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에서 출시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복숭아 과즙에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최근 출시한 '퀴노아바질 미니샐러드'는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과 함께 슈퍼그레인 퀴노아를 버무린 닭 가슴살과 바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다. 

 

'동원참치 미니언즈'팝업스토어, 코엑스 '여행페스타 2018'공식 초청 

동원F&B가 코엑스가 주관하는 '여행페스타 2018'에 공식 초청돼 여행에 어울리는 간편 참치 요리를 테마로, '동원참치 투고(TO GO)'팝업스토어를 서울 코엑스광장에서 10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여행페스타 2018'은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도심 속 힐링 여행 축제다. '동원참치 투고'팝업스토어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여행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참치 요리들을 선보인다. 

'동원참치 투고'팝업스토어는 참치 요리 외에도 '동원참치 쿡캔'과 '미니언즈 스낵참치',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등을 제공한다. '동원참치 쿡캔'은 캔뚜껑에 참치 레시피 일러스트를 앙증맞게 담은 참치캔이며,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간편하게 발라먹는 참치캔 제품이다.

 

bhc치킨, 새콤 매콤 바삭 '치하오'한 달 만에 16만 개 판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9월에 선보인 에스닉푸드 치킨 '치하오'가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판매 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0월 26일 밝혔다.

치하오가 이처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이국적인 맛을 의미하는 '에스닉푸드'로 치킨의 영역을 확대해 글로벌화 된 소비자의 입맛을 적극 공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bhc치킨은 보고 있다.

bhc치킨이 개발한 라유소스는 고열의 직화 방식으로 최대한 중화요리에서 느낄 수 있는 웍향과 특유의 불향을 더해 요리로만 맛볼 수 있는 사천식 라유소스 맛을 제대로 구현했으며 한 국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중국 흑식초는 깊이 있는 향긋함을 가미해 이국적인 맛을 더욱 높여 주고 있다.

 

세븐일레븐, '먹쉬돈나쫄볶이'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삼청동 즉석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먹쉬돈나'와 함께 '먹쉬돈나쫄볶이'를 출시했다고 10월 26일 밝혔다.

'먹쉬돈나'는 대한민국 대표 즉석떡볶이 전문점으로 1995년 삼청동에서 테이블 4개로 시작해 현재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각지 점포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반드시 가봐야 할 맛집으로 꼽기도 한다.

세븐일레븐 '먹쉬돈나쫄볶이'는 '먹쉬돈나' 레시피를 반영한 특제소스를 활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콤달콤한 떡볶이 특유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쫄면 사리를 넣어 떡볶이와 쫄깃한 쫄면을 함께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 친환경 색 담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늘인 10월 26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음료 4종과 푸드 6종, 머그와 텀블러 등 상품 45종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리는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음료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해 토피 넛 라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토피 넛 프라푸치노'가 돌아왔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상징적인 색을 담은 '크리스마스 그린 크루아상', '크리스마스 레드 크루아상'을 포함한 푸드 6종과,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식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기프트 테이블 매트 세트'와 '홀리데이 스푼 받침 세트'등 크리스마스 상품 45종도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