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세븐일레븐·파파존스·CU(씨유) 外
[식품 단신] 세븐일레븐·파파존스·CU(씨유) 外
  • 변은영
  • 승인 2018.10.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구비어, 착한 가격의 맛있는 옛날통닭, '봉구아빠통닭' 출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봉구비어가 가족과의 따뜻한 감성을 되살리게 해주는 옛날통닭, '봉구아빠통닭'을 한 마리에 7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10월 30일 밝혔다.

'봉구아빠통닭'은 국내산 생닭을 100% 카놀라유를 사용해 봉구비어가 개발한 염지법과 튀김옷으로 튀겨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으로 차별화 한 것이 특징이다. 

봉구비어는 소비자가 '봉구아빠통닭'을 높은 가성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마리에 7900원, 두 마리는 1만 5000원에 판매하며 방문 포장 시에는 1000원이 할인된 한 마리 6900원, 두 마리 1만 3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동원산업, '2018 부산국제수산무역엑스포(BISFE)' 참가

동원산업이 국내 최대이자, 아시아 3대 수산 종합 무역박람회인 '2018 부산국제수산무역엑스포' (이하 BISFE)에 참가한다.

올해로 16회 째인 이번 행사는 이달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 동안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동원산업을 포함해 25개 국의 410여 개 수산관련 기업이 참가한다. 수산식품과 수산기자재·해양바이오·스마트양식 관련 전시를 비롯해, 수산기업들 간 수출상담을 위한 행사가 진행된다.

동원산업은 국내 최대 수산회사로서 13회째 참가한다. 특히 올해는 성장하고 있는 수산 간편식(HMR) 사업 홍보를 위해 부스 내 'HMR ZONE'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무민 캐릭터 '더블월 글라스', '행거 피규어' 선봬

올해 창립30주년을 맞이한 세븐일레븐은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무민 더블월 글라스' 6종과 글라스 데코용 '무민 행거 피규어' 10종을 내달 11월 1일부터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10월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무민 더블월 글라스'와 '무민 행거 피규어'는 무민 애니메이션 속 주요 캐릭터들을 모두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주류·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3000원 이상이면 스티커 모음판과 함께 캐릭터 스티커 1개를 받을 수 있다. 캐릭터 스티커를 4개 모으면 '무민 더블월 글라스'를 7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1개를 모으면 무료 증정한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식물성유산균' 전 제품 친환경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식물성유산균' 제품 라벨에 이중 절취선을 도입해 분리배출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친환경적인 패키지로 전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식물성유산균'은 총 4종으로, 레드 채소와 치아씨드로 식물성 오메가3가 함유된 '식물성유산균 레드·오메가'·밀크씨슬이 포함된 '식물성유산균 그린·밀크씨슬'·푸룬(Prune)과 식이섬유가 들어간 '식물성유산균 푸룬·바이오'·국내산 마와 전통소재 6종을 담은 '식물성유산균 위앤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식물성유산균 4종 제품에는 인간과 자연을 존중하는 풀무원의 로하스(LOHAS) 가치를 담고자 했다. 페트병에 접착제 대신 열을 가해 라벨을 밀착시키고, 이중 절취선을 적용해 소비자가 재활용을 위해 분리배출 시 페트병과 라벨의 분리가 쉽도록 개선했다. 


 
고객이 만들었어요! CU(씨유), 낙곱새 도시락 출시

CU(씨유)가 이달 10월 30일 팔도진미 간편식 시리즈 2탄 '팔도진미 도시락 경상도편 부산 낙곱새(이하 CU 낙곱새 도시락)'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단일 품종 신동진미를 사용해 지은 밥과 고추장 양념장을 사용해 국물 없이 바짝 볶은 낙곱새가 특징이다. 밑반찬도 유채나물·콩나물 무침·볶음김치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CU 낙곱새 도시락'은 지난달 개최된 'BGF리테일 대학생 레시피 공모전'에서 1등을 수상한 대학생 참가자들의 '낙곱새 도시락' 레시피에 BGF리테일 상품개발팀의 노하우를 더해 상품화 한 것이다. 

 

KT&G, 남해안 지역의 담뱃잎을 품은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 출시

KT&G(사장 백복인)가 남해안 지역 잎담배 농가에서 수확한 담뱃잎을 넣어 만든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ESSE SPECIAL GOLD OCEAN)'을 선보인다.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은 전 세계 초슬림 담배 1위 브랜드 '에쎄'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페셜 골드'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으로, '에쎄 스페셜 골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에 블루컬러 패키지를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남해바다가 인접한 농촌지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담뱃잎을 사용해 만든 이번 신제품은 정조대왕이 즐겨 피운 서초잎을 활용한 '에쎄 로열 팰리스'에 이어 국산 잎담배를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작됐다.

 

파파존스, 할로윈 기념 온라인 스페셜세트 판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30% 할인된 스페셜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달 10월 29일부터 내달 11월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파파존스 스페셜세트를 선택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파존스는 스페셜세트 카카오톡 선물쿠폰을 최대 5000개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스페셜세트는 '레귤러사이즈 피자+더블초코칩 브라우니', 그리고 '라지사이즈 피자+코카-콜라1.25L' 총 2개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세트에 포함된 피자는 총 3가지로 파파존스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아이리쉬 포테이토·치킨 바비큐 등 3종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