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닥터지·투쿨포스쿨·아모레퍼시픽그룹 外
[뷰티 단신] 닥터지·투쿨포스쿨·아모레퍼시픽그룹 外
  • 이지원
  • 승인 2018.11.0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100시간 강력 보습 자랑하는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차세대 보습 코어인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닥터지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민감지성, OS)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민감건성, DS) ▲필라그린™ 배리어 밤 총 4종이다. 이들 제품 모두 100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환절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건강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필라그린 컴플렉스'란 1세대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 이후,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보습 성분이다. 기존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포 간 지질의 주요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해 보습을 유지하는 방식이었다면, 필라그린 컴플렉스는 각질 세포 내 천연보습인자(NMF)와 같은 보습성분을 생성해 보다 근본적인 방식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투쿨포스쿨, 타투이스트 판타와 아트 콜라보 선보여

예술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타투이스트 '판타(PANTA)'와 힐링의 메시지를 담은 이색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투쿨포스쿨은 자기 자신을 소중히 아껴주자는 취지의 'Cherish You'를 주제로 한 판타와의 콜라보 작업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11월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판타의 드로잉으로 탄생한 '프로타주 컬러링 카드' 제작 과정과, 문지르며 칠하는 채색법인 '프로타주'에서 착안해 만든 투쿨포스쿨의 멀티 메이크업 펜슬인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로 컬러링 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해 '아시안 뷰티를 선도하는 혁신'이라는 주제의 전시관을 운영한다.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 정부 주최로 개최되는 대형 국제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중국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설화수·라네즈·이니스프리·헤라·려의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3D 프린팅 기술을 응용한 맞춤형 마스크 및 세계 최초의 쿠션 개발 스토리 등을 통해 아시아의 지혜와 혁신적인 기술이 어우러진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겐조, 최초의 메이크업 신제품 '겐조 월드 아이 팔레트' 출시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는겐조 월드 최초의 메이크업 팔레트인 '겐조 월드 아이 팔레트'를출시한다고 11월 6일 밝혔다.

겐조의아티스틱 디렉터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이 만들어낸 시그니처겐조 월드 아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겐조 월드 아이 팔레트'는 겐조 월드 최초로 출시되는 메이크업 팔레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8가지의 다채로운 글리터쉐이드로 구성된 '겐조 월드 아이 팔레트'는 데이·나이트 메이크업에 모두 어울리는 풍성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밸벳같이 부드럽고 새틴같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의 글리터쉐이드를 통해 한 번의 터치로도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가을,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연속 2관왕 선정, 착한 화장품을 만드는 청호나이스뷰티의 쾌거

대한민국 대표 뷰티프로그램인 겟잇뷰티 2018에서는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뷰라벨 코너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헤어케어 특집 방송에서 건성샴푸 1위 제품은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의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가, 트리트먼트 2위 제품은 휘엔느의 '퓨어테라피 모링가 헤어 트리트먼트'가 선정됐다.

휘엔느의 퓨어테라피 라인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 그린등급(1~2등급)에 선정된 저자극 안전 원료만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의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척박한 사막에서도 자생하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모링가 성분을 포함해 80여 가지의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진정 케어를 극대화했다.

 

아이오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 새롭게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D-판테놀 에너지와 함께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트젠 소프너는 피부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깊은 영양감의 고보습 소프너이며, 모이스트젠 에멀젼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젼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