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농심켈로그·스타벅스·동원참치 外
[식품 단신] 농심켈로그·스타벅스·동원참치 外
  • 이예리
  • 승인 2018.11.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미트 퀴진, 합리적인 가격·최상의 고기 브런치 코스 선보여..

팜 프레시 지정 목장의 신선한 고기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미트 요리 전문 다이닝 '더 미트 퀴진(The Meat Cuisine)'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코스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의 경우 신선한 채소로 만든 그릴드 시저 샐러드 또는 비트 샐러드 중에 선택 가능하다. 식전 입맛을 돋아줄 수 있도록 2가지 메뉴 모두 상큼한 레몬 드레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는 이베리안 추라스코 앤 에그 플래터 또는 스테이크 앤 에그 플래터 중 선택이 가능하다. 두 메뉴 모두 팜 프레시 지정 목장의 신선한 고기를 사용하는데 이베리코의 경우 스페인 '몬테사노(Montesano)'의 세보 데 깜보 등급 목살 부위를 사용한다. 한우의 경우 친환경 무항생제 목장인 설성목장의 한우 등심 부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켈로그, 서울우유와 함께 새콤달콤 '비요뜨 후루트링' 출시

농심켈로그가 서울우유와 손을 잡고 '비요뜨 후루트링'을 선보이며 상큼한 과일 맛 시리얼의 대명사인 후루트링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요뜨 후루트링은 농심켈로그의 스테디셀러 후루트링과 대표적인 토핑 요거트인 비요뜨가 만나 향긋한 과일 맛 시리얼과 달콤상큼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후루트링과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하나의 패키지에 담겨 맛·향·식감·비주얼 그리고 편리성까지 모두 갖춘 팔방미인 제품이다.

 

스타벅스, '에코 보너스 스타'로 개인 컵 이용 혜택 늘린다

매월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통해 머그와 개인 컵 사용 권장에 앞장서오고 있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1월 7일부터 개인 컵을 이용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위한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시행한다.

'에코 보너스 스타'란 개인 컵을 사용하여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에코별 1개를 증정하는 새로운 개인 컵 리워드 혜택으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존에는 개인 컵으로 제조 음료를 주문할 경우 300원의 금액 할인 혜택만 가능했다면,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개인 컵을 이용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300원할인 혹은 에코별 1개 적립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원참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로 발표

동원F&B가 11월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초청돼, 국내 우수 기업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했다.

동원F&B는 최근 4차산업혁명과 마켓4.0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동원참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글로벌 인기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를 비롯해 굿즈·팝업스토어·광고 등 적극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바로먹는 HMR 컨셉의 '더참치' 출시와 함께 강남 가로수길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등 핫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기획전' 진행

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22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으로 ON'은 청정원에서 만든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그동안 '집으로ON'을 잘 몰랐던 소비자라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기회이며, 동시에 집으로ON 인기상품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다.
 
'집으로ON 기획전'에서는 칼로리 고민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있는 '곤약볶음밥 3종 세트'를 7490원의 할인가로 준비했다. 집으로ON이 선보였던 국민간식으로 인기를 끌었던 '즉석떡볶이'·'즉석짜장떡볶이' 구성의 '떡볶이 2종세트'는 9900원에 할인 판매하며,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였던 '렌지ON 매콤제육볶음'·'렌지ON 소불고기' 2종세트를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한다.

 

삿포로맥주,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겨울 프로모션

삿포로맥주가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의 겨울이야기는 우리나라에 4번째로 선보이는 겨울 대표 맥주로, 올해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삿포로의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배경에 브랜드 컬러인 골드와 실버 컬러의 눈 결정체를 넣어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겨울이야기는 기간 한정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며, 삿포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맥주를 구현해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47m 길이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며,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된다. 풀을 둘러 싼 원시림은 이국적인 장관을 자아낸다.

 

윤홍근 제너시스 BBQ 회장, 글로벌경영대상 '글로벌CEO' 수상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이 지난 11월 3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오비스홀에서 개최된 '글로벌경영대상' 에서 '글로벌 CEO 대상' 을 수상했다.

한국국제경영학회는 2002년을 시작으로 매년 글로벌경영대상을 개최해 글로벌 경영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기업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윤홍근 회장은 BBQ를 전세계 57개국에 진출해 300여개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성장시켜 나가며 외식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 날 SK Hynix 가 '글로벌 경영대상'을 받았으며 Mercedes-Benz Korea가 '다국적기업대상', 김태순 MoFAS 대표가 '본 글로벌 CEO대상' 을 수상했다.

 

해양수산부, 서울광장서 시민과 함께하는 K-씨푸드 행사 개최

해양수산부는 11월 5일 국내 수산물의 우수성과 수출 성과를 알리기 위한 'K-Seafood Connecting the World'행사를 서울광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양수산부가 진행 중인 국내 수산식품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K-씨푸드 세계주간(K-SEAFOOD Global Week)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김·전복·해삼·굴 등 신선하고 영양가 풍부한 우리 수산물의 장점을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알려 내외국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울광장에 모인 시민 및 외국인들은 국내 수산물의 우수성 메시지를 담은 대형 젠가(블록쌓기) 게임·우리 수산물 응원 메시지 월·포토제닉 이벤트 등을 통해 축제를 즐겼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