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골프존·아리따움·파파존스 外
[욜로 이벤트] 골프존·아리따움·파파존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8.11.0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공임나라, 공임 지원 이벤트 진행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자동차 정비 전문기업 '공임나라'와 함께 공임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나와에서 가격비교를 통해 타이어나 엔진오일을 구매한 후 구매내역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인원 전원에게는 1만 2000원 상당의 엔진오일 교환 공임권 또는 1만원 상당의 타이어 교환 공임권을 제공한다. 

또 다나와는 공임지원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공임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임 후기를 개인블로그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창에 URL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에어팟' 등 총 14개의 선물을 제공한다. 

 

골프존, 2018년 마지막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개최

㈜골프존은 오는 11월 12일부터 12월 23일까지 팔도별 랭킹에 따라 총 1억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올해 마지막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월 9일 밝혔다.

시즌2는 11월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시즌3는 12월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총 6주간 개최되며,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하여 회원 로그인 후, GLF(Golfzon Live Festival)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2'를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팔도별 시상'은 전국을 5개 지역(▲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호남·제주 ▲부산·대구·울산·영남)으로 나눠 주차별로 마련된 행운 랭킹 순위를 달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시상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회원 대상 위메프 포인트 증정 이벤트

미디어윌이 운영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쇼핑하기 좋은 11월, 벼룩시장구인구직 회원들을 위해 위메프와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9일 밝혔다.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구인구직 온라인과 모바일의 '위메프 특급 혜택 이벤트' 배너를 통해 위메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위메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한 후 결제하기를 하면 문자로 쿠폰번호가 발송되며 위메프 '마이페이지'에 접속 하여 '포인트' 메뉴 선택 후 발송된 쿠폰번호를 입력,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위메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11월 '라스트 빅(Big) 세일'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018년을 마감하는 '2018년 라스트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2018년 라스트 빅 세일' 이벤트는 아리따움의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메이크업·스킨케어 및 건강식품·바디&오랄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시트 마스크팩 등 겨울에 필요한 인기 보습 아이템과 향수들을 새로운 세일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페이셜 클렌징 폼과 바디워시 제품들은 전 품목 30% 할인을 진행하며, 아리따움 뽀오얀 립&아이 리무버 등 일부 클렌징 제품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꼭 필요한 뷰티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파파존스, 홈페이지서 매장별 할인 혜택...'체크슈머' 공략 나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프로모션은 물론, 매장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는 매달 진행하는 '이달의 프로모션'을 비롯해 매달 8일·18일·28일에 진행되는 '파파스데이' 등 '스페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생일 고객에게 제공하는 '해피 버스데이 쿠폰',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며 모바일 웹과 앱,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0% 할인 혜택도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매장별 상이하게 진행되는 '매장별 이벤트' 카테고리를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매장 인근에 있는 대학교 학생증을 제시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장이 있는가 하면, 최근 배달 문화 트렌드에 맞춰 영업시간을 2시간 연장한 24시 마감을 원칙으로 삼는 매장에 대한 정보도 소개한다.

 

동국제약 화장품, 랄라블라 '코스메슈티컬 솔루션' 기획전 참여

동국제약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와 '마데카21'이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의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코스메슈티컬 솔루션' 기획전에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이번 랄라블라 코스메슈티컬 기획전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트렌드와 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마련됐다. 동국제약 화장품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인텐시브 포뮬러', 마데카21 '테카솔 토너'를 비롯해 총 15종의 제품에 대해 최대 59%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랄라블라 코스메슈티컬 토너 부분 1위 아이템이자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마데카21의 '테카솔 토너+코튼시트 기획세트'는 40% 할인해 1만 9200원에 판매하며, 센텔리안24의 인기상품인 '마데카 크림 인텐시브 포뮬러'는 59% 할인된 2만 3900원에 선보인다.

 

SSG카드, '2019 스타벅스 플래너' 100% 증정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카드를 스타벅스에서 생애 첫 결제를 하는 고객에게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11월 8일부터 12월 21일까지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하여 스타벅스에서 생애 첫 결제 및 기간 내 총 결제 금액이 2만원 이상 이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플래너 색상은 옐로우와 네이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 1.5% 무제한 적립 또는 청구 할인되며 신세계포인트 0.1% 적립까지 가능해 차별화된 혜택과 간편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