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머렐·제이준코스메틱·이니스프리 外
[뷰티&패션] 머렐·제이준코스메틱·이니스프리 外
  • 이지원
  • 승인 2018.11.1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렐, 직장인들의 워라밸 챙겨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2018 하반기부터 '머렐 시티 어드벤처'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를 분석한 결과 평일 저녁 운동을 즐기며 '워라밸'을 실천하는 직장인이 다수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머렐은 최근 주 52시간 근무와 워라밸 열풍을 반영해 ▲나이트 러닝 ▲시티 러닝 ▲도심과 자연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된 고객 체험형 액티비티 '머렐 시티 어드벤처'를 진행했다. 2018 하반기에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검단산 트레일코스까지 달리고 잣나무 숲에서 힐링요가를 하는 프로그램과 남산 시티 러닝, 경복궁 일대 시티 러닝 등 3회로 진행했으며 3회 동안 총 128명이 참석했다.

머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결합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2-30대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하고 액티브 컨슈머들과의 소통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2030 세대를 아우르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거듭 강조했다.

 

제이준코스메틱, '티몰(Tmall) 국제관 수입 마스크팩' 중 한국 브랜드 1위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11일 열린 광군제에서 '티몰(Tmall) 국제관 수입 마스크팩' 중 한국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11월 14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제품의 총 판매량, 매출액 등을 통합하여 환산한 수치인 거래지수에서 총 88만 5618점을 기록하며 한국 브랜드 중 랭킹 1위라는 성과를 거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금번 광군제에서 자사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을 주력으로 판매했으며 특히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의 경우 판매 시작 2시간 만에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85%를 초과 달성하고 총 151만 장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제이준코스메틱은 2년 연속 광군제 당일 티몰 전체 매출액을 60억 이상 달성했으며, 티몰 국제관의 금년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상승하는 등 중국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선점한 위치와 브랜드 파워 등을 재확인시키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진짜 블루베리 담은 팩으로 가을 나기 완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는 제철에 수확해 영양과 항산화력이 가득한 슈퍼푸드 블루베리 성분을 함유한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블루베리의 수분과 비타민이 피부 생기를 충전해 줘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 피부를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은 물론 약산성 pH로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해 준다.

인공색소와 인공향 첨가 없이 진짜 블루베리를 담은 내추럴 팩으로 색상과 텍스처, 향에서도 블루베리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블루베리 잼을 연상케하는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4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하프클럽, 디자이너 셀렉샵 카테고리 런칭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디자이너 셀렉샵' 카테고리를 통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3월 오픈한 디자이너 셀렉샵은 현재 1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2019년도에는 의류뿐 아니라 슈즈와 가방 등 소싱 범위를 넓혀 입점 브랜드 수를 20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최근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패션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하프클럽도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감각적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유치에 공을 들이고 있다. 

여성의류, 유니섹스, 잡화 카테고리에서 하프클럽 회원들이 많이 찾는 캐주얼, 페미닌, 베이직한 스타일의 브랜드를 발굴해 입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입점 후에는 즉시할인 쿠폰 혜택 제공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디자이너 브랜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콜라보랩, 배우들과 함께 만든 팩의 정체는?

배우 심이영, 공현주, 예원, 서이안이 함께 콜라보랩 마스크팩 5종을 출시했다. 콜라보랩은 스타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비디오 커머스 뷰티편집샵 '뷰티콜라보'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브랜드로 다양한 스타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랩 마스크팩 5종은 노메쉬 하이드로겔, 극세사 등 마스크팩 시트의 소재와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한 후 배우들이 직접 테스트 후 직접 제작에 참여한 제품으로 새로운 시도를 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한편 로즈힙 추출물이 함유된 '심이영팩'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데 효과적이며, 라벤더, 팬지, 수레국화 추출물이 함유된 '공현주팩'은 피부 진정 및 수분 보습이 우수하다. 또한 병풀 추출물, 티트리잎 추출물이 함유된 '예원팩'은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주며, 차가버섯 추출물이 함유된 '서이안'팩은 피부톤을 개선해주는데 효과적이다.

 

더샘, '사탕 먹은 듯한' 촉촉함과 강력한 발색의 틴트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달콤한 사탕을 연상시키는 깜찍한 롤리팝 디자인에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샘물 크러쉬 팝 틴트'를 출시했다.

샘물 크러쉬 팝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가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 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또한 건조함이나 갈라짐 없이 촉촉하게 입술에 착 감겨 보습감과 편안한 사용감을 장시간 선사한다.

컬러는 ▲01 내일이면 레드 ▲02 오늘은 오렌지 ▲03 핑도는 핑크 ▲04 고백하는 코랄 ▲05 별일 없는 버건디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됐다.

 

클리오, 놓치면 후회할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모던 레트로 무드의 2018 홀리데이 한정판 '어드벤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을 연상시키는 아날로그 감성 패키지로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클리오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킬 커버 앰플 쿠션'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 ▲촉촉한 시스루 발색의 '베일 틴트 밤' ▲연말 파티룩에 제격인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등의 신제품을 포함해 총 5품목·11종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와 립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시켜 줄 5종의 '미니 브러쉬 세트'까지 포함돼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팀버랜드, 작년보다 세게 돌아온 할인 행사 '블랙팀버데이'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팀버데이'를 진행한다.

블랙팀버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팀버랜드의 가장 큰 사은행사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팀버랜드 시즌 신상 아이템을 큰 폭의 할인율과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는 팀버랜드의 탄생 45주년을 기념해 작년보다 더 큰 혜택과 2주 더 긴 행사기간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기존 할인율 35%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혜택을 더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착한 가격으로 팀버랜드 2018년 가을/겨울 신상 아이템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구매별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밀레, 베스트셀러의 숏패딩 버전 '첸뜨로 다운'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베스트셀러 '리첼' 시리즈의 숏패딩 버전인 '첸뜨로 다운'을 출시했다.

첸뜨로 다운은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숏 헤비 다운 재킷으로, 한겨울 추위도 견딜 수 있도록 탁월한 보온성을 갖췄다. 따뜻한 공기를 머금는 힘이 우수한 구스 다운의 솜털과 깃털을 8:2 비율로 충전한 것은 물론, 재킷 내부에는 몸에서 발생하는 따뜻한 열기를 외부로 빼앗기지 않고 보온력이 지속되도록 돕는 축열 안감을 더해 체온을 지켜 준다.

또한 겨울철 칼바람 속에서 머리까지 보호할 수 있도록 후드 일체형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으며 립 소재의 이중 소매로 찬 바람이 몸 쪽으로 유입되는 것을 막는다. 아울러 헤비 다운이 다소 착용감이 둔탁하다는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세미 슬림핏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