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리복·AHC 外
[뷰티&패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리복·AHC 外
  • 이지원
  • 승인 2018.11.2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나만의 '아르마니' 쿠션을 만들어 보세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연말을 맞아 전국 백화점 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베스트 셀러인 투 고 쿠션 혹은 톤업 쿠션을 포함해 1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7년 9월 출시한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일명 '레드 쿠션'으로 불리며 출시 5일만에 완판됐으며, 이후 핑크 컬러 패키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르마니 톤업 쿠션'을 출시하며 연신 화제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16일에는 벨벳 피니쉬로 고급스러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 주는 '아르마니 투 고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하며 우아하게 반짝이는 레드와 골드 컬러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완벽한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이번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파미에 스트리트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 면세점, 온라인 몰을 제외한 전국 백화점 내 모든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12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인그레이빙 제품은 구매 후 10일 후 수령이 가능하다.

 

리복, 워너원의 '에너제틱'한 컬러 담은 'DMX'로 겨울 활기 되찾자

리복이 추운 겨울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시티슈즈 DMX를 출시한다. 남녀 구분 없이 신을 수 있는 DMX는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워너원의 에너제틱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DMX 시리즈다.

리복은 독보적인 레트로 감각을 지닌 DMX를 통해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과 90년대의 향수, 세련된 트렌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곳곳에 시선을 끄는 포인트 컬러와 리듬감 있는 가죽 패치를 결합해 유니크함을 더해 줬으며, 아웃솔은 무빙 에어 테크놀로지의 쿠셔닝을 활용해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DMX 시리즈 특유의 스피디한 멋을 살리는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독특한 커팅의 가죽 패치를 덧대 스타일을 한층 더 살렸다. 운동화 끈을 지탱해주는 발등 부분에도 세심한 포인트 컬러로 통일감을 주며 꼼꼼한 감각과 센스를 돋보이게 했다.

또한 뒷면과 옆면에 각각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듬뿍 담긴 벡터(Vector)로고를 배치하고 컬러를 추가해 실루엣의 전체적인 균형을 잡았다. 이번 론칭에서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도시 곳곳의 감각을 담은 '어반컬러(Urban Color)'를 기반으로 블루, 핑크, 아이보리 등의 개성있는 색을 배치해 레트로와 트렌드가 조합된 리복만의 '뉴트로(Newtro)' 스타일을 완성했다.

 

AHC, 소비자들과의 '소통력 甲'으로 인정받다

AHC가 지난 22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제11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 디지털 기반의 마케팅 툴을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우수 기업 사례를 발굴하고 소통 경쟁력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AHC는 이번 평가를 통해 콘텐츠 효과성, 콘텐츠 활성화, 운영 독창성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각 제품별 세부 타겟을 고려해 타겟 맞춤형 전략을 펼쳤으며, 다양한 형식의 프로모션을 진행하지만 브랜드가 지키고자하는 통일성을 지켜내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한 것이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신제품 출시전 소비자 사전 품평회를 통해 성분이나 효능등에 대한 피드백을 듣고 제품에 실제 반영해 생산하거나 뉴미디어와의 협업으로 유머코드를 더한 '열받지마 세럼' 영상 등 을 제작하는 등 참신한 방식으로 SNS 소통 경쟁력을 향상했다. 

 

 

눅스(NUXE), '가스파드 앤 리사'와 촉촉한 겨울 보내세요

눅스(NUXE)가 프랑스 인기 캐릭터인 '가스파드 앤 리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브드미엘 슈퍼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눅스의 '레브드미엘 슈퍼밤X가스파드 앤 리사' 리미티드 에디션은 엉뚱하면서도 재치 있는 모습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의 그림 동화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다. 이번 레브드미엘 슈퍼밤X가스파드 앤 리사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는 사랑스러운 두 캐릭터가 설레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레드톤의 스페셜 디자인에 담겨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레브드미엘 슈퍼밤은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꿀영양 라인 레브드미엘에서 출시한 고보습 멀티밤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아카시아 허니성분으로 건조함에 갈라지거나 거칠어진 부위에도 끈적이지 않는 멜팅 텍스처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6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시어버터와 풍선초 성분이 가렵고 붉어진 피부에 진정을, 또한 비타민E 성분이 탄탄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제품이다.

 

팀버랜드, 오직 하나밖에 없는 'DYO' 제품으로 연말 선물 준비하세요!

팀버랜드(Timberland)는 특별한 연말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세상에 각자의 개성에 따라 원하는 원단과 색상 선택은 물론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어 오직 하나밖에 없는 팀버랜드 커스터마이즈 컬렉션인 'DYO(Design Your Own)'를 연말 선물로 제안한다.

DYO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남성과 여성 6인치 부츠부터 ▲4인치 츄카 ▲클래식 보트슈즈 ▲여성용 14인치 ▲키즈 부츠까지 다양한 제품에 적용 가능하며 인솔과 아웃솔, 마감 처리 등 섬세한 부분까지 디자인할 수 있어 취향에 딱 맞는 신발을 만들 수 있다.

한편 팀버랜드는 연 최대 사은행사인 '블랙팀버데이'를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 기간 내에 ▲압구정 ▲제 2롯데월드 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코엑스 ▲홍대 등 총 5개 매장에서 DYO 컬렉션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차별화된 문화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뷰티가 다방면의 문화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만들면서 소비자와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청호나이스뷰티는 관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러빙 빈센트전'을 페이스북 이벤트와 접목하여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 또한 세계최초 발효커피 화장품 '카베엘라'를 지난 7월 런칭 후 카베엘라의 핵심 원료인 '커피'와 '문화'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문화마케팅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여름 영등포에서 진행한 사진클래스에 청호나이스뷰티는 자사 브랜드 카베엘라를 촬영제품으로 지원하며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제품 군을 촬영할 기회를 마련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사진클래스로 다양한 분야와 미디어에서 다수의 사진촬영 경력이 있는 스튜디오 뭉게구름 대표 태병원이 진행했으며, 이날 클래스에서는 카베엘라의 제품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며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