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블리블리·더페이스샵·푸마 外
[뷰티&패션] 블리블리·더페이스샵·푸마 外
  • 이지원
  • 승인 2018.12.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블리, 많은 이의 시선 끌며 'VELY DAY' 성황리에 종료

블리블리(VELY VELY)가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한 'VELY DAY' 프로모션을 지난 11월 28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우라 광채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아우라 꿀광 쿠션'의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 브랜드 단독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블리블리는 아우라 꿀광 쿠션을 포함해 환절기 건조하고 들뜬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에스오에스 진정앰플 ▲핑크 필링 패드 ▲휘핑 버블 패드 ▲산소 물광 미스트 등 브랜드 대표 스킨케어 및 색조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브랜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블리블리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를 한정으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행사 당일에는 임블리, 블리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대표 모델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방문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더페이스샵, 고급스러운 윤기와 완벽 커버까지 하나로 해결!

더페이스샵이 고급스러운 윤기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 주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출시했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오일 베이스에 빛을 반사하는 미세한 '쉬머링 파우더'가 더해져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윤기가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잔주름과 피부 굴곡을 커버하는 프라이머 효과로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뜸 없이 밀착되고,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주는 '필름 포머'와 밀착력을 높여 주는 '피그먼트 시스템'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깨끗하고 맑게 지속되게 도와준다.

한편 더페이스샵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비롯한 전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라도어, 세련됐거나 이국적이거나... 골라 쓰는 '체취 스타일링'

프라도어는 자신만의 매력적인 향으로 마무리해 주는 기존 '프라도란트'의 뷰티 카테고리와 함께 감성적인 '체취 스타일링(Body Scent Styling)'이라는 차별화로 재탄생했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150ml의 튜브형과 180ml의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100ml)'은 몸 전체에 분사해 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 주며,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평범하지 않은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스위트 오렌지의 달콤한 향취로 시작해 고혹적인 미모사와 헬리오트로프의 향취가 만나 깔끔한 시더우드와 머스크멜로우의 향으로 마무리되는 세련면서도 매력적인 향(03) ▲중성적인 베르가못의 향과 로맨틱하고 달콤한 자스민, 로즈의 향을 거쳐 패츌리와 엠버로 마무리되는 중성적이고 이국적인 향을 지닌 향(04) 등 총 두 가지 품목이다.

 

푸마, 미니카 브랜드와 협업한 슈즈컬렉션 'RS-X 핫휠' 공개

푸마(PUMA)는 지난 12월 1일,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미니카 브랜드 '핫휠(Hot Wheels)'과의 협업 슈즈컬렉션 'RS-X 핫휠'을 공개했다.

RS-X 핫휠 컬렉션은 ▲휠의 역사적인 순간과 상징과 푸마의 쿠션 기술 '러닝 시스템(RS)'이 최초로 도입된 푸마 RS-X핫휠 ▲핫휠의 최초 디자인인 '오리지널 스위트 16(Original Sweet 16)' 시리즈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RS-X 핫휠 16' ▲영화 트랜스포머의 범블비를 상징하는 '카마로'에서 영감 받은 'RS-X핫휠 카마로(Camaro)' ▲앞 범퍼의 해골(Bone) 문양과 함께 핫휠의 또 다른 인기 모델 본 쉐이커를 슈즈로 재해석한 'RS-X핫휠 본 쉐이커(Bone Shaker)'로 구성됐다.

한편 푸마는 RS-X핫휠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할 시 소진 시까지 핫휠 50주년 기념 블랙&골드 에디션 미니카 6종 중1종을 랜덤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