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KT&G·GS수퍼마켓·더부스 外
[욜로 이벤트] KT&G·GS수퍼마켓·더부스 外
  • 이지원
  • 승인 2018.12.0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청춘들에게 정확한 취업 목표 세워 줄 '상상나침반캠프' 실시

KT&G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직무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나침반캠프' 4기 참가자를 오는 2019년 1월 6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나침반캠프는 진로 선택으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KT&G가 개발한 진로 설정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2박 3일간의 합숙기간 동안 역량 진단과 직무 분석, 진로 로드맵 수립 등의 커리큘럼을 통해 향후 진로 방향 설정에 도움을 받거나 구체적인 취업 목표도 세울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직무 강의 확대로 산업 및 직무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개인별 자기계발계획서에 대한 전문가 피드백과 개별 전담 멘토의 배정으로 더욱 세밀한 상담이 가능하다.

 

 

 

GS수퍼마켓, "순금돼지 잡아라!" 2019년 황금돼지의 기운 전할 이벤트 진행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GS수퍼마켓에서 순금돼지 100마리 증정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12월 11일까지 꽝 없는 100% 당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은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돼지의 해로, 이에 GS수퍼마켓에서는 고객들에게 미리 2019년의 복을 전달한다는 의미에서 100% 당첨 경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상품 100여 종 중 2만 원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이 복권을 긁은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GS포인트 1000점을, 2등에게는 GS포인트 1만 점을, 그리고 총 100명의 1등 당첨자에게는 3돈 짜리 순금돼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부스, 서울독립영화제 2018 공식 후원사로 참여

더부스가 지난 11월 29일 개막한 '서울독립영화제 2018'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더부스는 기성영화의 대안이 되는 새로운 독립영화를 발굴하는 영화제의 취지에 공감하며, 독립영화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소통하는 사전감독모임, 개막파티, 독립영화인의 밤에 ▲대통령이 선택한 건배주,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대강 페일에일'과 ▲맥주의 심장이라 불리는 '홉'을 아끼지 않아 두터운 바디감을 자랑하는 '국민IPA'를 제공한다.

한편 더부스는 지난 5월 여성 영화인들과 여성을 주제로한 영화를 통해 문화의 다양성을 확산하는 '제 2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성소주자 영화축제 '제 8회 서울프라이드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기도 했다.

제 8회 서울프라이드 영화제 기간 동안에는 프라이드 영화제를 기념해 한국에 런칭한 '유레카서울 로랄 홉에일'을 한정 판매했으며, 영화제 기간동안의 판매된 '유레카서울 로랄 홉에일'의 수익금 전액을 LGBTQ인권단체에 기부한 바 있다.

 

CGV, 창의적인 미래 마케터 찾아요!

CJ CGV가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마케터로 성장하도록 돕는 마케터 양성과정 'T.O.C(Tomorrow of CGV)' 14기 서류접수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실시하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12명의 미래 마케터들을 모집할 계획을 밝혔다.

한편 T.O.C는 단순히 스펙을 쌓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대학생들이 직접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과정이다. T.O.C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CGV 극장 및 최신 문화 트렌드 조사부터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CJ CGV 현업 마케터들을 멘토로 삼아 수행하게 된다.

T.O.C 14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CJ CGV는 T.O.C 참여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매월 20회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CJ ONE 포인트 10만 점을 활동비로 제공하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마케터로서의 재능을 뽐낸 팀에게는 매월 CJ ONE 포인트 5만점 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유닉스전자, 20대 청춘들에게 어울리는 '나만의 헤어스타일'은?

유닉스전자는 지난 11월 30일 국내 최대 직영 헤어샵인 준오헤어와 함께 청담동 준오헤어 플래그십 살롱에서 2019년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대에 어울리는 나만의 헤어 스타일 찾기'라는 주제의 뷰티클래스를 열었다.

준오 아카데미 디렉터 셜리 부원장은 현장에 모인 수험생들에게 단발, 롱 헤어, 펌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 유형과 얼굴형과 퍼스널 컬러 등 나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기 위해 고려할 요소들을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유닉스전자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시연에 나서며 직접 헤어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알려 주고 모발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빠른 모발 건조와 세밀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는 기능을 모두 가진 드라이어로 1000만 개의 음·양이온이 분출되는 플라즈마 시스템이 손상모를 개선해 모발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유닉스전자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다.

 

탐앤탐스, 친구 혹은 부모님과 함께 즐기는 커피 강좌

탐앤탐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커피 교육기관 '탐앤탐스 아카데미'에서 커피 강좌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과 수험생의 친구 또는 부모님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직접 만든 커피를 즐기며 지친 마음을 힐링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강좌는 ▲커피 마스터 2급 ▲커피 마스터 1급 ▲커피 마스터 패키지 ▲기초 종합 패키지 ▲라테 아트 패키지 등 총 5개로 커피를 배우고 경험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커피 마스터 자격까지 취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는 '1+1'으로 진행돼 2인이 함께 등록하면 1인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 마스터 1급과 2급 과정은 1인만 수강해도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GV, 고생한 수험생들 문화생활 즐기세요!

CGV는 오는 12월 21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CGV ▲핫트랙스 ▲스무디킹 ▲슈마커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해 수험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CGV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5000원 관람 및 매점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팝콘 또는 스낵 메뉴를 4000원 이상 구매하면 탄산음료(M)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와 '골드클래스(GOLD CLASS)'에서 주중 영화 관람 시 1+1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IMAX'는 3000원, '4DX'와 '스크린X'는 각각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은 물론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세종문화회관, 공연으로 힐링을 느껴 보세요

연극 분야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부하느라 놓쳤던 문화 체험을 하고 풍성한 마음의 양식을 쌓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올 연말까지 ▲클래식 ▲연극 ▲뮤지컬 분야 등 총 9개 공연에 한해 2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시합창단 '명작시리즈Ⅳ(50% 할인·동반 1인까지)',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40%·수험생 본인 한정)', '게르기예프&뮌헨필하모닉 오케스트라(40%·동반 1인)' 등이 대표적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