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LG생활건강·마데카21·설화수 外
[뷰티 단신] LG생활건강·마데카21·설화수 外
  • 이예리
  • 승인 2018.12.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인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껴볼 수 있다.

특히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을 적용해, 금빛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마치 왕후의 보석처럼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마데카21, 카톡 이모티콘 증정 등 연말 감사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달 간 '마데카21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인기 이모티콘인 '옴팡지게 말랑해 옴팡이'를 선물로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는 카카오톡에서 '마데카21' 계정 검색 후 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채팅방에서 응모할 수 있다. 총 200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 쿠폰 형태로 이모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몰 고객을 위한 다양한 감사 행사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증정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하는 등의 사은행사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메디큐브, '롭스 LOVE H&B AWARDS'서 베스트 파트너사 수상

뷰티&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2018 롭스 LOVE H&B AWARDS'에서 베스트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인에게 맞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기용해 '신뢰, 정직'을 바탕으로 하는 메디큐브 브랜드 정체성을 어필하며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롭스에서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 라인' ▲히알루론산 보습 힐링으로 피부 기초 체력을 향상시켜주는 '블루 라인' ▲모공 관리와 각질 관리를 위한 '제로 라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설화수,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여온오일' 5종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피부를 맑고 윤기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출시했다. 설화수가 새로 출시한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빛·나무·꽃·열매·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섯 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땅 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구달, 피부에 순한 '카렌둘라 약산성 딥클렌징 라인' 출시

클리오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렌둘라 약산성 딥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구달 '카렌둘라 약산성 딥클렌징 라인'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카렌둘라 꽃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농도로 피부 보습막과 수분을 보호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불필요한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은 남겨주는미셀라 구조 시스템으로 깔끔한 세정효과와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매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러쉬코리아는 사용자의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새롭게 바뀐 러쉬코리아 홈페이지는 PC뿐 아니라 모바일에 최적화된 구성과 한층 간결해진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다 빠르고 쉽게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인기 검색어, 최근 검색어 등 검색 창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아울러 사용자의 소통 강화를 위해 사이트 메인 화면에 제품 사용 후기를 글과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