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위메프·이니스프리·센텔리안 24 外
[뷰티&패션] 위메프·이니스프리·센텔리안 24 外
  • 이지원
  • 승인 2018.12.1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여성쇼핑몰과 함께하는 세일 대전 시작합니다!

위메프가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난닝구 ▲업타운홀릭 ▲시크라인 ▲쏭바이쏭 등 50여 개 여성쇼핑몰 상품을 최대 72% 할인하는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코트, 패딩, 기모 스키니 등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이니스프리, 3일간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2019년 1월 1일 출시되는 신제품을 먼저 체험 해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샘플 신청을 하면 2019년 1월 1일부터 제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새해 첫 날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신제품 샘플은 이니스프리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센텔리안24, 겨울에도 촉촉한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 출시

센텔리안24가 신제품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을 출시한다.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은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과 앰플의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뿐만 아니라 피부 속건조까지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오일 성분이지만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케어가 가능해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스위트아몬드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준다.

 

 

베네피트, 좋은 제품이 너무 많아 고민이라면? '스페셜 키트'로 GO!

베네피트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제품만을 모은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베네피트의 틴트 4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미니 립 틴트 키트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 ▲베네피트 브로우 정품 5종을 모두 담은 브로우 키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되며,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정가 대비 약 40%,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정가 대비 약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배우 김유정이 바른 립스틱 궁금하셨죠?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심상치 않은 로맨스 기류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주연 배우 김유정의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특히 12월 10일 방송된 4화에서 '오솔(김유정 분)'은 어머니의 기일을 맞아 평소와는 다르게 화장을 하고 말끔하게 차려입은 한층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속에서 김유정이 실제로 사용한 제품은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레드 스피넬' 컬러로, 레드에 코랄 한 방울 탄듯한 다홍색 컬러로 생기발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맑고 투명한 수분빛 립을 연출할 수 있는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하이 샤이닝 오일이 포함되어 유리알 같은 투명한 광채를 선사한다. 

고보습 멜팅 텍스처로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도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하게 지켜주는 스테인드 글라스틱, 그 중 특히 레드 스피넬 컬러는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코랄 레드 컬러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햇츠온, 다양한 소재와 젊은 감성으로 '패피 패밀리' 도전하세요!

햇츠온 (HAT'S ON)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신상품을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한 신상품은 햇츠온 특유의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베레모, 비니, 뉴스보이캡 등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패션햇과 캡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니트와 코듀로이, 스웨이드 등의 FW 소재에 퍼를 결합해 스타일과 보온성까지 겸비한 제품들도 선보인 것은 물론 성인, 키즈 제품이 함께 출시돼 패밀리 룩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푸마, '스웨이드'의 새로운 콜라보 정체는? 반짝반짝 '스와로브스키'

'푸마(PUMA)가 긴 시간 동안 스니커즈 트렌드에 많은 영향을 끼쳐오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50년 역사를 가진 푸마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스니커즈 라인 중 하나인 '스웨이드'의 5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함께한 홀리데이 무드의 특별 스웨이드를 공개한다.

'푸마 스웨이드 X 스와로브스키'는 오리지널 스웨이드에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조합해 시크 하면서도 우아하고 화려한 아우라를 뽐낸다.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블랙 스웨이드 어퍼와 화려한 크리스털 폼 스트라이프가 어우러진 것은 물론 촘촘히 박혀있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영롱하게 빛을 반사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