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AHC·이니스프리·에스쁘아 外
[뷰티&패션] AHC·이니스프리·에스쁘아 外
  • 이지원
  • 승인 2018.12.17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입소문 자자한 진정 효과의 정체는?

AHC가 뛰어난 진정 효과로 입소문이 난 '미니멀 10' 민감 피부 진정 라인을 전격 출시한다.

AHC '미니멀 10'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트리플시카™는 병풀을 3번 말리고 짓이기고 증기로 쪄내 유효 성분을 응축하고 자극 성분은 덜어낸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니멀 10 라인은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크림 ▲거즈 마스크 시트 총 4종으로 선보인다.

런칭 전부터 100명의 소비전 품평단의 인정으로 입소문을 탔던 AHC 미니멀 10 라인은 전 성분 EWG GRREN 등급,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도에 전하는 환경 사랑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선진 쓰레기 분리배출 문화 정착을 위해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새로운 클린하우스 및 디자인 일체를 제주도에 기부했다. 이에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지난 12월 14일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92호 어린이공원 앞에서 지역주민과도청, 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클린하우스 설치 제막식을 갖고 제주형 자원순환사회 구현에 동참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과 제주도는 올해 3월 선진화된 쓰레기 분리배출 문화 정착과 마을 미관 개선 등을 목적으로 클린하우스 디자인 프로젝트 협의회를 결성했다. 이후 ▲지역 주민들의 쓰레기 배출과 수거 패턴 관찰 ▲이용자, 수거자, 행정가, 지킴이 등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설문 및 심층 인터뷰 ▲도민참여 아이디어 워크숍 ▲전문가 회의 ▲설치 지역 환경분석 등을 거쳐 복잡성은 덜어내되 환경과 조화로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사인 이니스프리가 5년 동안 총 100억원의 기부약정을 통해 2015년 설립한 공익 재단으로 제주의 자연과 문화, 인재를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에스쁘아, '웹어워드 코리아 2018'서 최우수상 수상

에스쁘아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8' 브랜드쇼핑몰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에스쁘아는 공식 홈페이지에 상세 필터 기능과 최적의UI/UX을 도입하여 심플해진 메뉴 구조와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혀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공식몰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마다 홍대 메이크업 펍 매장에서 진행하는 '주간 립스틱' 컬러 믹싱 퍼포먼스를 라이브로 감상하고,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지는 세상에 하나뿐인 컬러를 공식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O2O 서비스와 매장에 가지 않아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이크업 또는 제품에 대한 아티스트와 1:1 컨설팅이 가능한 '아티스트 라이브 챗'서비스를 도입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 받을 수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헤라, 파우치 속에 '복덩어리' 넣고 다니세요

헤라가 2019년 한 해 행운을 가져다 줄 가방 속의 복(福) 아이템으로 '2019 골든 피그 컬렉션(GOLDEN PIG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행운과 부가 가득한 황금 돼지 해를 기원하는 컬렉션으로, '행운 부적(Fortune Charm)'으로서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은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상징하는 날고 있는 황금 돼지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특히 쿠션 패키지에는 이상향을 상징하는 복숭아꽃을 함께 디자인해 완성했다.

건조한 겨울철에 어울리는 촉촉한 안티에이징 쿠션인 '에이지 리버스 쿠션' 2개 컬러와 '루즈 홀릭 샤인'의 인기 컬러인 88호 시크릿 버건디, 338호 원 퍼펙트 레드에 디자인을 적용한 헤라의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은 12월 17일부터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및 전국 면세점 헤라 매장,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1일부터는 전국 롯데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스와치, 황금돼지시계로 운과 약속시간 모두 지키세요!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모티브로 12간지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는 스와치는 다가오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12간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GEM OF NEW YEAR(GZ319)'를 선보인다. 

12간지 설화 속 돼지는 가장 마지막으로 도착했지만, 스와치의 황금돼지시계는 당신이 늦지 않도록 시간을 정확히 알려 줄 것이다. 골드와 레드 패턴의 스트랩으로 더욱 돋보이는 황금빛 다이얼에 더해진 열두 개의 'Swatch Sparkle' 장식과 행복한 돼지 디자인의 시계는 깜찍한 돼지 모양의 패키징이 더해져 밝고 희망찬 새해를 기대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돼 줄 것으로 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마닐라에까지 이어지는 'K-Beauty'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2월 13일 마닐라의 쇼핑 중심지인 마카티 지역의 'SM 마카티(SM Makati)' 백화점에 라네즈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라네즈는 '라자다(Lazada)' 등 필리핀 내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 함께 입점하여 필리핀 전역의 고객이 라네즈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 라네즈 브랜드 론칭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하여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8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아모레퍼시픽 필리핀 법인을 설립하고, 11월 마닐라 최대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SM Mall of Asia)'에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아이 키우는 부모님들! 외출 시 짐 덜어 드릴게요~

청호나이스뷰티는 지난 11월 외출 시 많아지는 짐 걱정을 덜어 줄 휘엔느 냥 트래블킷 2종 '베이비냥'과 '여행가냥'을 출시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의 상품개발자는 워킹맘이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때마다 번거롭게 챙겨야 했던 목욕용품 대신 안심된 성분으로 가볍게 떠나고 싶은 워킹맘의 고충을 토대로 베이비냥 트래블킷이 기획 및 개발됐으며, 이미 구매 고객 사이에서는 '핫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베이비냥은 외출 시 필요한 알짜배기 아이템인 샴푸, 로션, 바디워시와 타올로 구성돼 있다. 또한 넉넉한 용량으로 한 제품으로 아이와 엄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베이비냥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의 ALL 그린 등급(0~1등급) 으로 만들어 연약한 피부를 가진 어린아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