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부영그룹·스타벅스·세븐일레븐 外
[욜로 이벤트] 부영그룹·스타벅스·세븐일레븐 外
  • 변은영
  • 승인 2019.01.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추가 슬로프 오픈

지난달 초 18/19 동계 시즌을 시작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자 슬로프를 추가 개장, 스키어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최근 대회 코스인 파노라마와 썬다운 슬로프를 개장했다. 지난달 말 초보 스키어를 위한 서역기행과 상급자 코스인 프리웨이를 개장했으며, 1월 초 상급 스키어 코스인 야마가를 오픈한 데 이어 추가로 개장한 것. 이번 주에는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76%) 레이더스 슬로프 등 다양한 난이도의 국제규격 슬로프 34면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스키어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할리스커피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소재)가 2019년을 맞아 할리스커피와 손잡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기간 동안 할리스커피 SNS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할리스커피 SNS에 게시되는 2019 신제품 설향딸기플라워 음료 영상을 리그램(공유 노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Hollyscoffee'·'#설향딸기'·'#설향딸기플라워'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 SNS와 라마다호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조식 포함 2인 숙박권(5명) ▲할리스커피 설향딸기플라워 음료 이용권(7명)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날' 인증하고 럭키백 행운에 도전해보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월 10일 새해 첫 '일회용컵 없는 날'을 맞아 개인 다회용컵을 사용해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9 스타벅스 럭키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벅스의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은 '일(1)회용컵 없는(0) 날'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매월 10일에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컵 사용을 늘리자는 취지로 2018년 4월부터 시작한 연중 환경 캠페인이다.

기해년 첫 '일회용컵 없는 날'인 1월 10일은 개인컵을 지참해 스타벅스 매장 안에서 텀블러 등 개인컵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인증하는 사진을 찍고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새해 행운을 담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젠하이저, 11번가에서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벤트 진행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완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MOMENTUM True Wireless)'를 구입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11번가를 통해 젠하이저의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젠하이저의 고급 다이어리와 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제품 착용샷을 #젠하이저· #모멘텀·#트루와이어리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25명을 추첨해 미슐랭 가이드 원스타로 선정된 파인다이닝 '무오키' 청담점의 식사권(2인)을 증정한다.

젠하이저의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7mm 최첨단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됐으며, 퀄컴의aptX과 저지연 코덱인apt-X LL(Low Latency)를 적용해 탁월한 음질로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엑소 미공개컷 이미지 담은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 한정판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엑소(EXO) 사진이 담긴 한정판 캐시비 교통카드를 단독 출시했다고 1월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2017년 동방신기 교통카드를 시작으로 슈퍼주니어·소녀시대·샤이니·레드벨벳 등 '아이돌 교통카드 시리즈'를 지속 선보이며 아이돌 굿즈 상품 다양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2월 출시된 이후 두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는 멤버별과 단체사진 총 9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는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 속 제복을 입은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미공개 컷으로 제작됐으며, 카드 뒷면에는 엑소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