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클리오·MCM·닥터 브로너스 外
[패션&뷰티] 클리오·MCM·닥터 브로너스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 클리오, 동남아 시장 개척에 박차 가한다!

㈜클리오의 브랜드 숍인 '클럽 클리오'가 지난 2018년 12월 베트남 현지에 3, 4호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동남아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트남 클럽 클리오 3호점 '호치민 에스텔라(Estella) 몰 클럽'은 1만 900평 규모의 하이엔드(High-end) 라이프스타일 몰인 '에스텔라 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오피스, 주거 밀집 지역이 갖춰져 있어 오픈 직후부터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활발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베트남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호치민 '빈콤 몰(Vincom mall)' 에 오픈한 4호점 역시 구매력이 높은 현지 젊은층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클리오는 2018년 8월 클럽 클리오 베트남 1호점인 '클럽클리오 하노이 이온몰 클럽'을 오픈한 이후 경제·문화의 중심지에 단독 매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4개의 자체 브랜드숍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MCM, 스포티한 느낌 가득한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 출시

MCM이 2019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인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인 스카이옵틱(SKYOPTIC) 라인은 무지개 빛의 가시광선 영역을 뜻하는 스펙트럼(SPECTRUM)에서 착안했다. 새로 공개되는 라인은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이 코팅된 캔버스 위에 무지개 색의 타로 다이아몬드 패턴을 디지털 방식으로 적용해 독창적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다이아몬드 패턴을 무지개 빛처럼 따뜻한 색상에서 차가운 색상 계열로 다채롭게 변화를 줘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이 라인은 크게 ▲비세토스 패턴이 있는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제품 ▲타로 다이아몬드에 반짝이는 스터드 디테일이 박힌 '스카이옵틱 스터드 비세토스' 제품 두 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군 모두 나일론 자가드 소재의 웨빙 스트랩이 있어 더욱 활기차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 준다.

 

닥터 브로너스, 20%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갈게요!

닥터 브로너스가 AK몰 '2019 새해 뷰티 아이템 기획전' 중 '믿고 쓰는 베스트 뷰티 아이템' 카테고리에 참가해 오는 1월 20일까지 대용량 매직솝 12종을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믿고 쓰는 저자극 유기농 클렌저 매직솝 대용량(950ml) 12가지 향 모두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5% 할인 쿠폰의 추가 적용도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와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전용 거품용기도 추가 증정한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아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인 올인원 클렌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 향 대신,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만을 담아 더욱 순하고 은은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쓰면 시너지 폭발하는 '뷰티 꿀팁템'이 있다?

화장품에도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들이 있다. 레이어링 해서 사용했을 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함께 사용하면 발색력이나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꿀케미 뷰티템을 알아 보자.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마데카 거즈 마스크'는 '마데카 크림'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듬뿍 담아 만든 코튼 거즈 마스크로, 손상된 피부에 연고를 바르고 붕대를 두르듯 마데카 크림을 얼굴에 바른 후 마데카 거즈 마스크로 이중 케어를 해 주면 마데카 항산화 효과를 더욱 오래 지속시켜 줄 수 있다.

더불어 SK-II '피테라 에센스'는 '미라클 오일'과 함께 쓰면 효과를 더욱 높여 줄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운 후 오일로 한번 더 코팅해주면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도 촉촉함을 지켜 줄 수 있다. 

 

라네즈, 모나지라 눈썹이 고민이라면 라네즈로 오세요

라네즈가 원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면서도 다양한 모발 색에 어울리는 색상들로 구성된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을 새롭게 출시한다.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은 가운데 심이 1.5mm으로 가늘어 원래 내 눈썹인 것처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눈썹의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하드펜슬처럼 견고하여 잘 부러지지 않는데다, 피부에는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색된다. 밀착력이 높아 피지와 땀 등으로 인해서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섬세하게 눈썹 연출을 할 수 있는 라네즈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은 ▲1호 옐로우 브라운 ▲2호 모카 브라운 ▲3호 애쉬 브라운 ▲4호 내추럴 그레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본인의 모발과 유사한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