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단신] 집닥·더부스·밀리의 서재 外
[스타트업 단신] 집닥·더부스·밀리의 서재 外
  • 이예리
  • 승인 2019.01.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이크존, 고객이 구단주 되는 '우리들 리그' 업데이트 실시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의 '스트라이크존'이 3월 31일까지 고객이 직접 구단주가 되어 스크린야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우리들 리그'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은 스크린야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또 구단주 유저와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단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오는 3월 31일까지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직접 구단을 창단하고 구단의 유니폼과 팀 앰블럼 등을 생성하면 된다.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중 인스타그램에 '우리들 리그'에서 일반 유저가 생성한 팀을 선택한 후 직접 플레이한 스크린야구 경기 이미지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트라이크존·#스크린야구·#우리들리그)를 업로드하면 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채용 연계형 개발 인턴십 '루키 히어로' 2기 모집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배달통·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푸드테크 분야 인재 육성을 위한 개발 인턴십 프로그램 '루키 히어로(Rookie Hero)' 2기를 모집한다고 1월 16일 밝혔다.

루키 히어로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푸드테크 분야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 중인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푸드테크 개발자로 성장하기 위한 체계적인 기술 교육과 현업 실습 등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실무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개발 인턴십 채용 분야는 백엔드·안드로이드·검색 기능 개발 부문으로, 4년제 대학이나 대학원 졸업 예정자 또는 경력 2년 미만의 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7일 오전 10시까지이며, 지원 자격 및 직무, 채용 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만들기 위한 클린 캠페인 실시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국내에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만들기를 위한 클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월 15일 밝혔다.

클린 캠페인은 국내 인테리어에서제기되었던 문제점들을 진단, 해결함과 더불어 안전하고 투명한 인테리어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집닥에서 실행하는 2019년 첫 연중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집닥은 가맹점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통해 가맹점주에게는 신뢰있는 인테리어 업체 선택을, 가맹본사에게는 지속적인 사후관리(A/S)를, 시공업체에는 안정적인 공사 수주를 제공하며 업계에 건전한 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

 

더부스 펍, '나만 알고 싶은' 국내 브루어리 라인업 소개

국내 크래프트비어 문화를 선도하는 '더부스(TheBooth)'가 더부스 직영 펍 최초로, 맛과 품질이 뛰어난 국내 로컬브루어리의 맥주를 선보이는 'LOCAL TAP ON TheBooth'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더부스 펍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크래프트비어는 강원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문베어 브루잉'(이하'문베어')의 '한라산 위트'이다.

문베어의 '한라산 위트'는 상쾌한 오렌지껍질과 고수씨앗 등에 더해진 달콤한 정향과 홉의 쌉싸름한 풍미가 매력적인 밀맥주(Whet Beer)로, 부담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 1월 첫째주부터 서울 시내에 위치한 더부스 펍(광화문점·신용산역점·경리단점·강남1호점·삼성점·건대 커먼그라운드점)에서 맛볼 수 있다. 지점별 탭리스트는 더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 구혜선·김수용·변요한·이병헌 이어 유병재 오픈!

밀리의 서재가 방송인 유병재 참여의 '블랙코미디' 리딩북을 자사 플랫폼에서 1월 14일 공개했다고 알렸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해 11월에도 배우 이병헌이 참여한 '사피엔스' 리딩북이 공개 일주일 만에 1만 5000명이 들으면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밀리의 서재에 따르면, '리딩북'은 텍스트 기반의 독서 경험이 아직은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서비스다. 이는 오디오북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책을 읽어주는 것이 아니라 리더가 약 30분 동안 중요한 부분을 콕콕 찍어서 말해주고, 중요한 부분이 형광펜으로 칠해지기 때문이다.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리딩북의 리더로 참여한 '블랙코미디'는 본인이 해당 책의 저자인 것이 특징이다. 유병재씨는 지난 7월 출간된 이소연 저자의 '이미 애쓰고 있는데 힘내라니요?' 리딩북에도 참여해, 이번에 '블랙코미디' 리딩북과 함께 1월 14일 동시 오픈했다.

 

데일리호텔, 겨울 호캉스 위한 '스파와 수영장 스테이' 선착순 특가 이벤트 진행

No.1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겨울 호캉스족을 위한 특가 기획전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1월 14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하나의 스테이를 선착순 특가에 선보인다. 특가 스테이는 매일 달라지며, 1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스파와 수영장 스테이'가, 1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파티룸 스테이'가 오픈될 예정이다.

'스파와 수영장 스테이'에는 전국의 온수풀과 수영장을 보유한 특급 호텔과 풀빌라가 참여한다. 최고의 스테이를 선정하는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에 선정된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와 인천의 '네스트 호텔'이 9만 9000원 균일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