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데일리호텔·스타벅스·KEB하나은행 外
[욜로 이벤트] 데일리호텔·스타벅스·KEB하나은행 外
  • 이예리
  • 승인 2019.01.1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음소시어스, '헤르만 헤세展' 초대 이벤트 진행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싱글들의 연애 감성 충전을 위한 '헤르만 헤세展'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치유의 그림들'이라는 부제의 '헤르만 헤세展'은 작가로 잘 알려진 헤르만 헤세가 직접 그린 그림들과 미디어 아트로 재현된 작품들이 전시된다. 헤르만 헤세는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며 감정들을 풀어냈고 약 3000점에 달하는 작품을 남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음소시어스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전시회 입장권을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월 29일까지 소셜 데이팅 앱 '이음'과 '이음오피스' 및 결혼정보서비스 '맺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초청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U+아이! 돌Live VOD 시청건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1월 21일까지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1월 21일 오후2시까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U+아이돌Live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작성한 후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앱을 다운받은 모든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설치한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성이 담긴 리뷰를 작성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티켓 2매를 증정하며, 그 중 우수리뷰를 작성한 5명에게는TGIF 친구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21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고의 부티크호텔과 펜션, 레스토랑 부문 발표

No.1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국내 최대 규모 호텔&레스토랑 어워즈인 '2019 Daily True Awards' (이하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에 선정된 최고의 부티크호텔과 모텔·펜션과 풀빌라·레스토랑 부문 리스트를 공개했다.

최고의 부티크호텔·모텔 부문에 1위는 '충무로 부띠끄호텔 영 인'으로 트루리뷰에서 98%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직원들의 친절도, 무료 조식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이 많았으며, 서비스 별점 지표 역시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다. 최고의 펜션·풀빌라로는 '르그랑블루 리조트'가 1위에 선정됐다. 

지난해 3위를 기록했던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는 올해 당당히 최고의 레스토랑 1위로 선정됐다. 서울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뷰와 완성도 높은 코스 요리가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았다. 

 

뉴비(Newbie), '트둥이 백팩'에 꽂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스포티한 감성에 라운드 형태의 소프트한 디자인의 중고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신학기 가방 '뉴비(New Beanpolesport)' 백팩을 출시했다고 1월 17일 밝혔다. '뉴비'는 신입생, 초보자를 의미하는 용어로 중고등학교 입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용된다.

빈폴스포츠 '뉴비' 백팩은 브랜드 모델 트와이스의 애칭과 함께 '트둥이' 백팩으로도 알려졌다. '뉴비' 백팩은 라운드 형태의 트렌디한 실루엣에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했다. 또 가방의 무게를 1Kg 이하로 낮추고,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어깨 멜빵을 적용해 가방이 등쪽에 밀착되도록 디자인하는 등 성장기 아이들의 자세를 바로 잡아준다.

빈폴스포츠는 '뉴비'들이 자기 표현이 강한 세대인 점을 감안, 백팩 앞쪽에 메쉬(Mesh) 포켓을 달아 인형·장난감·참 등을 넣도록 했고, 로고 프린트가 된 사이드 스트랩에 카드 지갑 등을 연결해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어때, '2018 대한민국 숙박대상' 선정된 우수 숙박시설 발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2018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통해 호텔은 물론, 모텔·펜션·게스트하우스 등을 망라하는 지난해 최고의 숙박시설 174곳의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숙박대상은 기존 ▲중소형호텔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게스트하우스 부문 외 ▲베스트오브베스트 부문이 추가 신설됐다. 

▲베스트오브베스트 부문은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파라다이스 시티 등 35곳 ▲호텔/리조트 부문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등 42곳 ▲펜션·캠핑 부문은 거제 와우펜션·가평 시크릿문 펜션 등 24곳 ▲게스트하우스 부문은 여수 아라N마루 가족호스텔·홍대 컴인 여성전용 게스트하우스 등 13곳이 숙박대상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지난 한 해 뛰어난 서비스와 혁신 노력, 우수한 평가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 우리나라 상위 1% 숙소를 선정, 축하하는 자리다. 숙박대상에 선정된 숙소는 상장과 인증패, 홍보 배너를 제공 받으며, 여기어때 앱 내 숙소 리스트에서 '엠블럼'이 함께 표시된다. 

 

스타벅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에 새해 복 가득 채우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월 18일부터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4종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뉴이어 세트'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단, 미군 부대 매장 제외)한다고 밝혔다.

'럭키 뉴이어 세트'는 '이천 햅쌀 라떼'·'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바닐라 블랙 티 라떼'·'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등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톨 사이즈 1잔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1종을 선택해 총 1만 3000원에 세트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은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에 복을 상징하는 귀여운 돼지 옷을 입혀 제작됐다.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핑크 컬러·스타벅스의 상징적인 색인 그린 컬러·리저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랙 컬러 등 총 3가지 색으로 제작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KEB하나은행, '황금福돼지 Dream 지정'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아 오늘부터 2월 28일까지 '황금福돼지 Dream 지정'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회원인 손님이 KEB하나은행을 외국환거래 은행으로 신규 지정한 후 ▲개인송금 ▲해외유학생 송금 ▲해외체재자 송금 등 건당 미화 1000불 이상 해외 송금을 하게 되면 이벤트 대상이 되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에게 5000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하나머니 Dream' 추첨을 통해 10명의 손님에게 황금福돼지 한 돈을 증정하는 '황금福돼지 Dream' 5월 말까지 3회이상 해외송금 손님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개씩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Dream' 등 크게 3가지 이벤트로 진행 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