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이벤트] 와이파이도시락·하림·크린토피아 外
[욜로이벤트] 와이파이도시락·하림·크린토피아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2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스크래치 쿠폰 긁고 할인 받으세요!

와이파이도시락이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월 21일부터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수령하는 고객은 야놀자 숙박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과 야놀자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 수령 고객 모두에게 야놀자 스크래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스크래치를 긁으면 1만 원, 5000 원, 2000 원에 당첨될 수 있어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야놀자가 처음인 와이파이도시락 회원이라면 이벤트 코드를 입력 후 야놀자 할인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약 고객이 아니라도 와이파이도시락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야놀자에서도 해외 호텔 오픈을 기념해 야놀자에서 해외 숙소를 예약하면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림, 제주와 닭이 만났다? 특별한 콜라보 닭 요리 드셔 보세요

㈜하림이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손잡고 하림 닭고기와 제주의 특산물을 콜라보한 이색 메뉴를 제주 팝업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하림은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1일과 2일,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1층에서 '올레에 홀닭 반했닭' 팝업 레스토랑을 진행한다. 명절 연휴 때 가족여행을 떠나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하림이 국내 여행지 1순위인 제주도로 소비자들을 만나러 간다는 계획이다.
 
2월 1일과 2일에는 닭고기로 만든 다양한 안주와 DJ 타임,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닭이 빛나는 밤' 하림 포차가 열릴 계획이며, 2월 2일 점심에는 국내 최초 한식 미슐랭 스타 셰프인 유현수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세트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하루에 오백 번 옷장 열고 싶어지게 만드는 '차은우 옷걸이' 프로모션

크린토피아가 1월 21일부터 26일까지 전국에 있는 모든 가맹점에서 옷걸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사은품으로 채택된 옷걸이는 크린토피아 전속 모델인 차은우를 활용해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운동화 세탁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영수증 하단에 사은품 교환권이 출력되고, 1인당 1회에 한해 수령이 가능하다.

단 사은품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증정하며, 행사 기간 내 준비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KT&G, 저렴하고 다양한 맛의 전자담배...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만나세요!

KT&G가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와 전용스틱 '믹스(MIIX)'를 오는 1월 23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지난 2018년 11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와 믹스는 현재 전국 주요 대도시 편의점 2만 8332개소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오는 1월 23일부터는 전국 모든 도시 편의점 4만 188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해 전국 어디서든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 원이지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 3000원 상당)'을 선착순으로 15만 명에게 발급하고 있어 해당 쿠폰을 판매처에서 사용하면 7만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란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 스틱인 MIIX는 풍부한 맛의 'MIIX PRESSO(믹스 프레쏘)', 두 가지 맛의 'MIIX MIX(믹스 믹스)', 시원한 맛의 'MIIX ICE(믹스 아이스)'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집닥,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안심'을 드립니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이벤트 참가자에게 한우 안심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안심을 드립니다'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집닥의 메시지를 전국민 대상으로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간편견적을 신청한 후 방문견적 상담까지 완료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축협 한우 안심 600g을 개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이다. 

축산 스타트업 '육그램'과 협업 진행하는 안심을 드립니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혜택&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골프존, 우수한 기술력을 전 세계로!

㈜골프존이 오는 1월 23일부터 사흘간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2019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해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와 골프거리측정기 등 골프존의 우수한 기술력을 전 세계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프존은 올해도 박람회 현장에 스크린골프 부스를 마련하고 전 세계 갤러리를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무료 시타 체험도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1월 23~2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PGA 머천다이즈 쇼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GOLFZON 풍선 맞히기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 마련된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상에서 랜덤으로 출현하는 골프존 풍선을 맞히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현장에 마련된 골프존 비전 시스템의 페블비치 골프링크 7번 파 3홀에서 미국 골프 전문지 'PGA 매거진'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은 PGA 매거진 구독 회원 대상으로 '니어핀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1월 23일 오전 8시 30분~9시 30분까지 현장을 찾은 미디어를 대상으로 여자 프로골퍼 미셸 위와 리디아 고를 가르쳤던 데이비드 레드베터(미국)가 골프존과 골프존의 제품을 소개하고, 골프 레슨도 진행한다.

 

슈가로로, 뉴이스트 W 만나고 싶다면 드루와 드루와

슈가로로가 남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와 'WITH YOU L.O.Λ.E'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슈가로로 패키지는 뉴이스트 W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브로마이드(5종 구성) 및 미니 브로마이드(13종 구성), 뉴이스트 W가 직접 그린 그림과 손글씨가 담긴 스티커(3종)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슈가로로 패키지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제품 배송 시 함께 전달되는 팬사인회 응모권의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인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당첨 확인은 2월 15일 가능하며, 팬사인회는 오는 3월 9일에 진행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