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LG생활건강·제이준코스메틱·키엘 外
[패션&뷰티] ㈜LG생활건강·제이준코스메틱·키엘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생기 가득 담은 '코랄의 정석' 컬렉션 구성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구성하고,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 룩'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코랄 룩'등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자연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의 무디 코랄 룩은 은은한 코랄 컬러의 '립컷 플루이드 벨벳 OR202 코랄 시그널'로 립 메이크업을 통해 완성할 수 있고, 화사하고 상큼한 포인트가 더해진 메이크업인 네온 코랄 룩은 '립컷 샤인 루즈 RD302 파티 코랄'로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위해 피부를 결점 없이 가볍게 커버하는 VDIVOV의 신제품 '더블 스테이 BB'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살려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고 다양한 코랄 컬러의 립 제품을 포인트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다. 더블 스테이 BB는 발효 보습 인자와 다양한 사이즈의 커버 분체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윤광과 함께 피부 속 수분감은 유지하기 때문에 한 겹만으로도 피부결을 완벽하게 정돈한다.

 

 

제이준코스메틱, 닥터제이준의 선케어 제품 2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제이준의 선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월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가지 제품은 닥터제이준의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및 소스큐어 라인에 속하는 자외선 차단제(SPF 50+, PA++++)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쿨링 효과 입증을 위한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테스트를 완료했다.

먼저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유브이 선 스틱'은 미백 효과를 더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칙칙한 피부 톤을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스틱 형태로 손에 묻는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바를 때도 뭉침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스큐어 아쿠아 쉴드 선 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에 보습을 더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의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적합하다. 그뿐만 아니라 유기 자외선 차단제와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모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과 백탁 현상을 줄였으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번들거림 없이 매끄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키엘,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대용량으로 관리하세요

키엘은 새해를 맞아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하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100ml 대용량을 한정 수량으로 첫 출시한다.

2018년 상반기 보떼 리서치에서 안티링클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은 키엘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잔주름뿐만 아니라 깊게 파인 팔자 주름까지 강력히 개선해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비타민 C 성분으로 피부 지지대를 탄탄히 강화시켜 주고, 피부에 흡수되며 따뜻한 온열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빠르게 흡수되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키엘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은 100ml에 14만 3000원대로,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증가한 용량의 대용량 제품을 약 22% 절약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경제적이다. 

 

르꼬끄, 카메라 앱 구닥과 함께하는 '구닭 이벤트'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필름 카메라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디지털 세대들에게 화제를 모은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구닥(Gudak)과 만나 '구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구닥앱으로 24컷의 필름 한 롤을 모두 촬영하면 랜덤으로 르꼬끄 필터가 5컷에 적용되어 일상의 기록 중에 5컷의 특별한 패션 화보가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며 3일이 지난 후 촬영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어 기다림의 미학으로 아날로그 감성에 열광했던 구닥앱 이용자들에게 설렘과 함께 나만의 패션 화보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구닭 이벤트는 르꼬끄 필터가 적용된 1컷을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케줄에 따라 내 마음대로 연출할 수 있는 '샤크백팩'과 양면의 소재와 컬러가 달라 취향에 따라 다르게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코치자켓' 등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교복과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르꼬끄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위트 넘치는 구닥의 굿즈가 증정된다.

 

헤라, 지친 피부에게 나이트 케어를 선물하세요!

헤라가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오버나이트 마스크인 '시그니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는 수선화의 생명력을 담은 캡슐이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회복시켜주는 크림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다. 강인한 수선화의 생명력을 기반으로 한 나르시스 식물 세포가 함유된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단단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당화 현상'을 완화해주어 부드럽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나르시스 블룸™ 캡슐에는 차(茶)나무에서 얻은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 바실러스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를 더욱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시그니아 워터와 펩타이드 성분이 담긴 크림,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만나 밤사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에 시그니아 마스크 캡슐을 녹여 바른 뒤, 동봉된 '골드스푼 마사저'를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면 피로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AHC, 홈쇼핑에서 만나는 고탄력 아이크림

AHC가 지난 8일 출시한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전부 매진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서 입지를 다시 한번 굳히고 있다. 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앞두고 준비된 수량의 약 80%가 이미 사전 주문으로 판매 완료돼 급하게 추가 수급을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을 뿐 아니라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등 런칭 방송마다 제품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AHC 아이크림의 주요 인기 원인은 고기능성 아이크림 성분을 초미세화해 눈가뿐 아니라 이마, 입가등 주름이 고민되는 얼굴 전체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해준다는 점이다. 특히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AHC 독자 항산화 성분으로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고, 아이크림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효과를 전달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켰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 콜라겐 구조와 일치하는 구조로 피부 친화적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 탄력을 채워준다. 여기에 강한 자생의 힘을 발휘하는 AHC만의 독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좀'을 더해 더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한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오는 1월 30일 저녁 9시 45분 롯데홈쇼핑과 1월 31일 오전 8시 15분 홈앤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빈폴스포츠, 미소와 활기 넘치는 신상품 출시

빈폴스포츠는 정체된 패션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차원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1월 29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아우터, 맨투맨, 풀오버, 반팔티 등 의류 뿐 아니라 토트백, 힙색, 탬버린백, 버킷모자, 코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수와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한편 스마일리의 대표 컬러인 옐로우를 중심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와 대조 효과를 강조했으며 보아 플리스(Boa Fleece)를 후드, 토트백/슬링백/탬버린백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줬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