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파파존스·CGV·NH농협은행 外
[욜로 이벤트] 파파존스·CGV·NH농협은행 外
  • 변은영
  • 승인 2019.01.3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 새해맞이 '기해년, 복 되는 기회!' 이벤트 실시

2019년 새해를 맞아 DB손해보험에서 '기해년, 복 되는 기회! 내 보험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해년, 복 되는 기회! 내 보험 찾기'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보험 재테크 및 가입한 보험 관리를 제대로 받아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DB손해보험 내 보험 찾기 이벤트 사이트인 www.idbins-smart.com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사이트 하단 무료 상담신청 화면에서 이름, 생년월일 등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모바일 본인 인증 절차만 거치면 된다. 이때, 신청자 본인의 지역을 선택하면, 가장 가까운 전문 상담사에게 연결되어 신청 후 3일 내에 보험 관리 및 보장 분석이 가능하다.

 

이번 설 연휴도 CGV 극장서 알차게 즐기자!

CGV가 설 연휴 오감체험특별관 4DX·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세계 최초 기술통합관 4DX with ScreenX로 즐길 수 있는 특화 콘텐츠 세 편을 준비했다. 가장 먼저 2월 5일 설날에 개봉을 앞둔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4DX, 스크린X를 비롯해 4DX with ScreenX에서 동시 개봉해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도 4DX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돼지띠 고객 전원에게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설 연휴에 사용 가능한 일반 2D 영화 2000원 온라인 할인 쿠폰(4매)을 선물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영화 1편 관람 시 포토티켓 무료 이용쿠폰, 2회 관람 시 CJ ONE 포인트 1000점, 3회 관람 시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쿠폰을 선물하는 '설날 직전 꿀.꿀.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해년 설 연휴, 티스캐너 국내 지역별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 눈길

2019 기해년 설 연휴를 맞아 국내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이 눈에 띈다.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2019 기해년 설 연휴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국내 지역별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을 내놓았다. 

국내 여행지 중 훌륭한 볼거리와 맛 좋은 먹거리를 자랑하는 곳으로 전라도를 꼽을 수 있다. 티스캐너에서는 전라도에 자리한 '골프존카운티 선운'의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36홀 그린피와 클럽 조식, 숙박을 포함한 금액임에도 1인 기준 최저 11만 5천 원의 합리적인 가격이다.

설 연휴 동안 힐링 여행을 준비한다면 경상도로 떠나보자. 티스캐너를 사용해 예약이 가능한 경상도 골프투어 상품 중 '골프존카운티 감포'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은 올해 새롭게 오픈한 골프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 역시 36홀 그린피와 숙박, 클럽조식을 포함한 가격으로 1인 기준 최저 15만 원에 예약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설맞이 SNS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1월 31일부터 2월 24일까지 설맞이 SNS 이벤트를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집의 설풍경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리거나 새해 덕담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0명에게 충남 청양의 맛있는 밤 3.3k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농가소득 5000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달 1000명에게 우리 농축산물을 제공하는 농가소득 올라올라 SNS 이벤트를 작년 2월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국민에게 농업·농촌의 가치를 더욱 확산하고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공원소녀와 강레오 셰프를 홍보모델로 위촉하면서 캠페인 붐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 할인에 할인을 더한 더블혜택 프로모션 진행

파파존스는 오는 2월 1일일부터 2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각각 20%, 30% 할인가로 제공하는 '20%+30%' 플러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20%+30%' 플러스 프로모션은 대상 피자로 선정된 5종의 피자를 라지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한편 사이드 메뉴 추가 주문 시 30% 할인혜택을 별도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할인 대상 피자는 존스 페이버릿·올미트·스파이시 치킨랜치·더블 치즈버거·치킨 바베큐 등 5종이며, 사이드 메뉴로는 파파스 파스타(미트 또는 화이트)·치킨 스트립·파파스 윙·치즈 스틱·베이컨 치즈 스틱 등 7종이다. 피자와 사이드 메뉴 각 1종씩 선택 가능하며 타 쿠폰이나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레일유럽, 새해 첫 프로모션! 탈리스 등 최대 55% 할인

글로벌 유럽 철도 상품 배급사인 레일유럽이 2019년 첫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파리·브뤼셀·암스테르담 등 유럽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유럽 대표 초고속 열차 '탈리스(THALYS)'는 오는 2월 26일까지 티켓을 구입하는 친구나 가족 등 2명 이상의 그룹 여행객에게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랑스-스페인 초고속 열차' 구간권도 2명 이상 여행 시 1등석 티켓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2월 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2개국 이상의 유럽 국가를 올 봄에 여행한다면 '유레일 글로벌 패스' 프로모션을 눈여겨 보자. 유레일은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유레일 글로벌 패스에 한해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